NC, 한국승강기대학교와 업무 협약 체결

입력2020년 02월 12일(수) 16:11 최종수정2020년 02월 12일(수) 17:05
한국승강기대학교 이현석 총장-NC 다이노스 황순현 대표 / 사진=NC 다이노스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호진 기자] NC 다이노스가 한국승강기대학교(총장 이현석)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NC는 12일 "세계 최초의 승강기 전문 인력 양성 대학인 한국승강기대학교와 11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두 단체는 상호 발전을 목표로 홍보활동을 함께한다"고 밝혔다.

NC는 올 시즌부터 한국승강기대학교 교직원·학생의 NC 홈경기 단체관람을 지원하고 한국승강기대학교에서 제작한 승강기 이용 안전수칙 스티커를 창원NC파크에 부착한다. 한국승강기대학교는 구장 내 광고물을 통한 학교 홍보, 에스컬레이터·엘리베이터 정밀 진단 지원(연 2회), 안전 관련 캠페인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협약식에는 한국승강기대학교 이현석 총장, 김승호 기획처장, 정경택 교학처장 등이 참석했다.

한국승강기대학교 이현석 총장은 "우리 학교와 NC가 비슷한 시기에 설립돼 닮은 점이 많은 것 같다. 형식적인 협약에 머무르지 않고 서로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온 마음을 다해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NC 다이노스 황순형 대표이사는 "지역 구단에 관심을 갖고 적극적으로 응원해주셔서 감사하다. 한국승강기대학교의 협업이 우리 지역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가져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스포츠투데이 김호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유재석보다 비싼" 송가인, 업계 병들이는 …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바야흐로 '트로트 전성시…
기사이미지
'트롯 대세' 둘째이모 김다비·김수…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트롯계 신흥 대세' 가수 둘째이모 김…
기사이미지
박막례 할머니 측, 유튜브 과대 광…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인기 유튜버들의 일명 '뒷광고' 논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