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발적 미스터리" 위키미키, 최유정→김도연 '대즐대즐' 첫 티저 공개

입력2020년 02월 14일(금) 11:11 최종수정2020년 02월 14일(금) 11:20
위키미키 / 사진=판타지오뮤직 제공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위키미키(Weki Meki)가 신곡 '대즐 대즐(DAZZLE DAZZLE)'의 티저 이미지를 최초 공개했다.

지난 13일 위키미키(지수연, 엘리, 최유정, 김도연, 세이, 루아, 리나, 루시)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디지털 싱글 '대즐 대즐'의 콘셉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대즐링 퓨너럴(DAZZLING FUNERAL)'이라는 문구와 함께 공개된 사진 속 위키미키는 화이트 의상에 포인트가 되는 파스텔톤 헤어와 강렬한 아이 메이크업으로 각자의 매력을 살려 이목을 집중시킨다.

빈티지한 컬러를 배경으로 무심하게 카메라를 응시하는 도발적인 시선은 미스터리하면서도 신비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망사가 달린 볼캡, 미니어처 관, 촛불 등의 소품이 궁금증을 자극하는 가운데 화려한 색감과 반짝이는 액세서리는 오묘한 조화를 이루며 위키미키의 변신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위키미키 / 사진=판타지오뮤직 제공

앞서 커밍 업 티저와 플랜 포스터를 통해 컴백을 알린 위키미키는 20일 디지털 싱글 앨범 '대즐 대즐'로 대중 앞에 선다. 이번 타이틀곡 '대즐 대즐(Dazzle Dazzle)'은 보아, 여자친구, 트와이스 등 다수의 K-POP 걸그룹 앨범에 참여해 명곡을 만들어낸 안나 팀그렌과 스테인보이즈가 함께한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미스터리한 매력의 콘셉트 티저로 색다른 변신을 예고한 위키미키는 현재 컴백 준비에 한창이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가짜사나이2', 웹예능이 일으킨 반향…출연…
기사이미지
손흥민, 1골 2도움 맹활약…토트넘…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손흥민(토트넘)이 2경기 연속골을 터뜨…
기사이미지
"말뿐인 대처 NO"…방탄소년단→트…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과 트와이스 측이 악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