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사부2' 안효섭, 절체절명 위기…반전 서사 펼쳐진다 [TV스포]

입력2020년 02월 17일(월) 16:10 최종수정2020년 02월 17일(월) 16:10
안효섭 / 사진=SBS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낭만닥터 김사부 2' 안효섭의 절체절명 위기가 포착됐다.

SBS 월화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2'(극본 강은경·연출 유인식)는 지방의 초라한 돌담병원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진짜 닥터' 이야기. 11일 방송된 12회 엔딩에서는 차은재(이성경)의 차를 찾으러 함께 나섰던 서우진(안효섭)이 차은재가 견인 사무실로 들어간 사이, 갑작스럽게 등장한 사채업자들과 만난 후 흔적도 없이 사라지는 모습이 담겼다.

견인비를 지불하고 밖으로 나온 차은재가 서우진이 보이지 않자 충격에 휩싸여 서우진의 이름을 크게 불러대는 모습으로 긴장감을 드높였다.

이와 관련 17일 방송되는 '낭만닥터 김사부2'에서는 안효섭이 어두컴컴한 창고로 끌려가 형님들에게 거칠게 위협을 받는, 일촉즉발 위태로운 상황이 펼쳐진다.

극중 서우진이 형님들에게 힘으로 제압당한 채 고개만 들고 있는 장면. 서우진은 온 힘을 다해 항의하면서 분노에 휩싸여 눈물까지 그렁거리는 모습으로 안타까움을 배가시키고 있다. 과연 서우진은 형님들에게서 무사히 빠져나올 수 있을지, 그들에게 협박받고 있는 내용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고조시키고 있다.

제작사 측은 "안효섭은 혼자서 모진 고통과 괴로움을 감내해야 하는 서우진의 애처로운 면모들을 오롯이 연기로 보여줬다"라며 "서우진 역을 통해 물오른 연기력을 펼쳐내고 있는 안효섭이 절체절명 위기를 어떻게 극복하게 될지 오늘 방송을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낭만닥터 김사부2'는 이날 밤 9시 40분에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프로포폴→수면마취제' 휘성, 잊었다 하면…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가수 휘성이 프로포폴부터…
기사이미지
김재중, 日 스케줄 전면 취소…코로…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가수 김재중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
기사이미지
"도울 방법 많다" 오프라 윈프리, …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