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시즌 티켓 출시

입력2020년 02월 20일(목) 22:31 최종수정2020년 02월 20일(목) 22:31
사진=슈퍼레이스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2020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시즌 티켓이 출시됐다. 그 동안 여러 모터스포츠 팬들이 바라왔던 시즌 티켓 출시로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을 보다 편안하게 즐길 수 있게 됐다. 시즌 티켓 구매자를 위한 특별한 혜택들도 더해 가치 있는 상품으로 구성했다.

올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시즌 티켓은 성인을 위한 일반권과 12세 이하 아동을 위한 어린이권으로 구분해 출시됐다. 시즌 전 경기를 개별 구매해 관람할 경우와 비교해 절반 수준에 해당하는 비용으로 시즌 전 경기를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일반권은 8만 원, 어린이권은 4만 원으로 책정된 시즌 티켓을 구매하면 경기장 입장뿐 아니라 피트워크와 그리드워크 등의 행사에도 참여할 수 있다.

시즌 티켓을 구매한 팬들에게는 슈퍼레이스가 준비한 혜택이 더해진다. 시즌 티켓 소지자는 기다릴 필요 없이 빠르게 경기장에 입장할 수 있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슈퍼레이스 상품을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MD숍 할인 쿠폰도 제공된다. 시즌 티켓을 소지자가 가족, 친구, 연인 등 동반인의 티켓을 현장에서 구매할 경우 50%의 할인 혜택(최대 4매)도 가질 수 있다. 올 시즌 치르게 되는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100번째 경기를 기념해 시즌 티켓을 100매 한정으로 출시하는 만큼 특별한 의미의 소장가치까지 더했다.

시즌 티켓은 20일부터 YES24를 통해 온라인 구매가 가능하다. 온라인으로 구매한 이후 오는 4월25일과 26일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열리는 시즌 개막전 현장에서 본인 확인 후 수령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반민정 2차 가해' 조덕제, 억울함 호소했지…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배우 조덕제와 반민정의 …
기사이미지
'손흥민 도움' 토트넘, 셰필드에 3…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토트넘이 재도약의 발판을 마련했다. …
기사이미지
장성규, 부정청탁 혐의 피소…'양날…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방송인 장성규가 부정청탁 혐의(부정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