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트로트 가수다' 박서진, 모태솔로 고백 "연애 안 해 봤다" [TV스포]

입력2020년 02월 24일(월) 14:36 최종수정2020년 02월 24일(월) 14:38
박서진 / 사진=MBC에브리원 나는 트로트 가수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나는 트로트 가수다'를 통해 인기가 급상승 중인 가수 박서진이 모태솔로라고 수줍게 고백했다.

26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나는 트로트 가수다'에서는 두 번째 탈락자를 결정짓는 2라운드 2차 경연이 펼쳐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박서진은 사랑 노래로 무대를 꾸몄다. 그는 무대에 앞서 제작진이 "연애 경험이 있냐"고 묻자 "(한 번도 연애를) 안 해 봤다"며 수줍게 답했다. 모태솔로 박서진이 어떤 사랑 노래로 무대를 꾸몄을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또한 박서진은 이번 무대를 위해 '섹시남'으로 변신했다. 편곡가가 "이 노래는 엄청 섹시하게 불러야해"라고 요구하자 당황하던 그는 곧 바로 섹시한 매력을 대방출 했다는 후문이다.

회차가 거듭될수록 우승을 향한 가수들의 열정이 높아지고 있다. 청중평가단을 사로잡기 위한 트로트 가수 7인의 불꽃 튀는 신경전 또한 최고조에 달했다고.

제작진은 "특히 이번 2라운드 2차 경연에서 두 번째 탈락자가 결정되는 만큼 가수들 모두 혼신의 힘을 다해 경연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박서진이 전하는 사랑 노래부터 두 번째 탈락자 발표까지 이날 밤 10시'나는 트로트 가수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미스터트롯' 이어 '사랑의 콜센타'도 대박…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미스터트롯'에 이어 '사…
기사이미지
'음주운전' 차세찌 재판서 호소 "딸…
기사이미지
김재중, 日 스케줄 전면 취소…코로…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가수 김재중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
기사이미지
'프로포폴→수면마취제' 휘성, 잊었다 하면…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가수 휘성이 프로포폴부터…
기사이미지
도움의 손길 내민 마틴 "류현진, 우…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
기사이미지
"도울 방법 많다" 오프라 윈프리, …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