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좀 보실래요?' 서도영, 이슬아 불륜 상대 최우석인 것 알고 분노 [TV캡처]

입력2020년 02월 25일(화) 09:27 최종수정2020년 02월 25일(화) 09:27
맛 좀 보실래요? / 사진=SBS 맛 좀 보실래요?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맛 좀 보실래요?'에서 서도영이 이슬아의 불륜 상대가 최우석이라는 사실을 알고 분노했다.

25일 오전 방송된 SBS 아침드라마 '맛 좀 보실래요?'(극본 김도현·연출 윤류해)에서 오대구(서도영)가 배유란(이슬아)과 정준후(최우석)의 불륜 현장을 목격했다.

이날 방송에서 배유란은 정준후와 데이트를 즐기고 있는 곳으로 오대구를 불렀다. 오대구를 보고 놀란 정준후는 신문으로 얼굴을 가리고 앉아있었다. 이에 오대구는 배유란에게 "손님이 있었는데 왜 불렀냐"고 물었고 배유란은 "나는 당신이랑 이혼하고 싶은데 누가 계속 말리더라. 그러지 말고 당신한테 매달리라고. 그래서 오늘 확실히 하려고 불렀다. 이런 모습을 보고도 나를 받아줄까 해서"라고 말했다.

그러자 오대구는 "이런 모습 굳이 안 보여줘도 이혼할 거였다. 이런 거 보고도 화도 안 나고 미련도 안 남는 거 보니까 확실히 알겠다"고 말한 뒤 자리를 비키려 했다.

이때 배유란은 신문으로 얼굴을 가리고 있는 정준후에게 "준후 씨 인사 안 하냐. 제일 친한 친구가 왔는데"라고 말했고 이를 들은 오대구는 충격에 휩싸인 모습으로 신문을 치워버렸다.

이어 정준후를 발견한 그는 분노하며 "네가 어떻게 나한테 이럴 수 있냐. 20년 우정은 이걸로 정리하자. 너한테는 우정도 아니었겠지만"이라고 말한 뒤 자리를 비켰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韓서 배우 안해" 장미인애, 文 정부 비판 …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문재인 정부의 '긴급재난…
기사이미지
임성재, 가상 매치플레이 대회서 4…
기사이미지
'방탄소년단 소속' 빅히트, 2019년…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방탄소년단의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