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 나의 좋은 친구" 김경진♥전수민, 1년 반 열애 끝 결혼 [종합]

입력2020년 02월 25일(화) 11:50 최종수정2020년 02월 25일(화) 11:50
김경진 전수민 / 사진=각 인스타그램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개그맨 김경진과 모델 전수민이 부부의 연을 맺는다.

25일 김경진 측 관계자는 스포츠투데이에 김경진과 전수민이 6월 27일 서울 강남 모처에서 결혼식을 치른다"고 밝혔다.

전수민 소속사 역시 "지인 소개로 만난 김경진과 결혼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1년 반 정도 사랑을 키워오다 애정과 신뢰를 바탕으로 결혼을 결심한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의 결혼 날짜는 최근 코로나19 확산 상황에 따라 예식 날짜가 변경될 수도 있다.

전수민은 지난 1월 자신의 SNS에 김경진과의 열애를 간접적으로 전하기도 했다. 그는 "평생의 나의 가장 좋은 친구가 되어줄 사람이 준, 그래서 더 소중한 새해 선물. 고마워요"라는 글과 함께 선물 받은 지갑 사진을 공개하며 애정을 표현했다.

김경진은 2007년 MBC 16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해 '일밤', '개그야', 등 개그 무대에 서며 사랑을 받았다. 이외에도 영화 '연애의 맛', 드라마 '짝패', '어바웃 러브', '왕은 사랑한다' 등에 출연하며 연기 활동을 펼치기도 했다.

전수민은 지난 2008년 제인송 컬렉션을 통해 모델로 데뷔했다. 서울컬렉션 송자인, 준지, 진태옥, 디올, 루이 비통, 버버리 패션쇼 등에서 경력을 쌓았다. 현재는 필라테스 강사로도 활동 중이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프로포폴→수면마취제' 휘성, 잊었다 하면…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가수 휘성이 프로포폴부터…
기사이미지
김재중, 日 스케줄 전면 취소…코로…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가수 김재중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
기사이미지
"도울 방법 많다" 오프라 윈프리, …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