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광 측 "예비신부=배우 출신 이솔이, 현재 연예 활동 無" [공식입장]

입력2020년 02월 27일(목) 11:50 최종수정2020년 02월 27일(목) 11:50
이솔이 / 사진=웹드라마 이웃의 수정씨 캡처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방송인 박성광의 예비신부가 배우 출신 이솔이인 것으로 밝혀졌다.

박성광 소속사 SM C&C 관계자는 27일 "확인 결과 박성광의 예비신부는 이솔이 씨가 맞다"며 "다만 구체적인 부분은 갱니 사생활이라는 점과 이솔이 씨가 현재 연예 활동을 중단한 만큼 언급하기 어렵다"고 밝혔다.

박성광보다 7살 연하인 이솔이는 지난 2017년 웹드라마 '이웃의 수정씨' 주연을 맡았다. 당시 '이웃의 수정'는 첫화 공개 1주일 만에 누적 조회수 120만 뷰를 돌파하며 큰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이솔이는 현재는 연기 활동을 하지 않는 것으로 알려졌다.

박성광 소속사는 앞서 18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5월 2일 박성광 씨가 사랑하는 사람과 백년가약을 맺습니다. 예비 신부는 7살 연하의 비연예인으로, 두 사람은 오랜 시간 지인으로 알고 지내오던 중 작년 가을 무렵부터 진지한 만남을 가져왔습니다. 그리고 서로에 대한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결혼이라는 아름다운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고 밝혔다.

두 사람의 결혼식은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진행되며 양가 가족들 및 가까운 지인들만 참석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트와이스, 성적도 호감도도 'MORE & MORE' …
기사이미지
김연경, V-리그 돌아올까…흥국생명…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V-리그 코트를 누비는 '배구 여제'의 …
기사이미지
퀸와사비, '굿걸' 하차 요구 부른 …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래퍼 퀸와사비를 둘러싼 논란이 연거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