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6주차 인기 순위 1위 임영웅·2위 이찬원…4위 정동원 [TV캡처]

입력2020년 02월 27일(목) 22:20 최종수정2020년 02월 27일(목) 22:20
미스터트롯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김호중 / 사진=TV조선 미스터트롯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미스터트롯' 준결승 순위 쟁탈전이 본격적으로 시작된 가운데 인기 투표 결과가 공개됐다.

27일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미스터트롯' 9회에서는 결승전으로 가는 마지막 관문인 준결승이 펼쳐졌다. 앞서 준결승의 한 축인 '레전드 미션'이 진행된 가운데, 상위권과 중위권 후보들이 순위 지각변동을 일으키며 엇갈린 희비를 받아드는 대반전이 펼쳐지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6주차 투표 현황이 공개됐다. 먼저 5위에는 김호중이 이름을 올렸다. 이후 정동원이 4위를 차지하며 저력을 과시했다. 이어 영탁이 3위, 이찬원이 2위로 인기를 입증했다.

특히 임영웅은 현재 6주차 내내 1위를 고수하며 우승에 대한 가능성을 높였다.

이후 준결승 진출자, 임영웅 이찬원 영탁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신인천 김수찬 등 총 14인의 무대가 이어졌다. 이날 14인의 참가자 중 절반이 탈락하며 단 7인만이 가려지는 운명의 무대가 전해질 전망이다.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미스터트롯' 이어 '사랑의 콜센타'도 대박…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미스터트롯'에 이어 '사…
기사이미지
'음주운전' 차세찌 재판서 호소 "딸…
기사이미지
김재중, 日 스케줄 전면 취소…코로…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가수 김재중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
기사이미지
'프로포폴→수면마취제' 휘성, 잊었다 하면…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가수 휘성이 프로포폴부터…
기사이미지
도움의 손길 내민 마틴 "류현진, 우…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
기사이미지
"도울 방법 많다" 오프라 윈프리, …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