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현빈(비니), 3월 4일 새 앨범 발매 "달과 나비 테마로 한 스토리텔링"

입력2020년 02월 28일(금) 12:36 최종수정2020년 02월 28일(금) 12:36
권현빈(VIINI) / 사진=YGX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가수 겸 배우 비니(VIINI, 권현빈)가 신곡의 콘셉트 포스터를 공개했다.

소속사 YGX는 28일 공식 SNS를 통해 비니의 새 싱글 앨범 ‘문&버터플라이(Moon & Butterfly)’ 콘셉트 포스터 4종을 공개하며 가요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포스터 속 비니는 화보를 연상하게 하는 숨 막히는 아우라로 단숨에 시선을 강탈했다. 빈티지한 무드가 묻어나는 배경을 뒤로, 비니의 자유분방하면서 스웨그 넘치는 모습이 힙한 분위기를 발산해 강렬한 여운을 선사했다.

‘달’과 ‘나비’를 테마로 한 ‘문&버터플라이’는 각각의 스토리텔링을 담은 두 트랙 ‘달을 사랑해’와 ‘나비’를 수록해 더욱 디테일을 살렸다. ‘달을 사랑해’는 참회와 고군분투의 뜻의 달을 차용했으며, ‘나비’는 사랑의 속삭임과 아름다움에 대한 이야기를 담아냈다.

비니는 두 트랙에 대해 “달을 볼 때 아름답다는 생각과 예전의 일들을 회상하게 된다. 과거의 사랑을 추억하며 마냥 행복하지 않은 세월을 맞이했음을 느꼈다. 이런 감상을 떠올리며 ‘달을 사랑해’를 통해 참회에 가까운 사랑과 현재의 고군분투 중인 마음을 그렸다”고, 이어 “‘나비’는 사람이 사랑할 때의 행동을 나비가 되어가는 과정과 날아오름에 비유한 곡이다. 또 그 안에서 아름다움과 뇌쇄적인 분위기까지 더했다”고 설명해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비니의 더욱 확장된 음악적 스펙트럼을 만나볼 수 있는 새 앨범은 3월 4일 발매된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프로포폴→수면마취제' 휘성, 잊었다 하면…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가수 휘성이 프로포폴부터…
기사이미지
김재중, 日 스케줄 전면 취소…코로…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가수 김재중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
기사이미지
"도울 방법 많다" 오프라 윈프리, …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