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호X김고은 '더 킹: 영원의 군주', 1차 티저 공개 '화제'

입력2020년 02월 28일(금) 18:42 최종수정2020년 02월 28일(금) 18:42
더킹 영원의 군주 / 사진=SBS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더 킹: 영원의 군주'가 1차 티저 영상 공개만으로 엄청난 화제를 모으고 있다.

28일 SBS 측은 '더 킹: 영원의 군주'(극본 김은숙·연출 백상훈)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더 킹: 영원의 군주'의 이곤(이민호)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어 "나는 대한제국의 황제이고, 내 이름은 이곤이다"라는 이민호의 목소리가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해당 영상이 공개된 후 '더 킹: 영원의 군주'는 포털사이트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는가 하면 공개된지 약 2시간 만에 5만뷰를 기록하며 그 화제성을 입증했다.

'더 킹: 영원의 군주'는 악마의 속삭임에 맞서 차원의 문(門)을 닫으려는 이과(理科)형 대한제국 황제 이곤과 누군가의 삶·사람·사랑을 지키려는 문과(文科)형 대한민국 형사 정태을(김고은)의 두 세계를 넘나드는 공조를 통해 때론 설레고 때론 시린, 판타지 로맨스 작품이다.

'시크릿가든', '태양의 후예', '도깨비', '미스터 션샤인' 등을 집필한 스타 작가 김은숙과 이민호, 김고은의 만남으로 방송 전부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더 킹: 영원의 군주'가 드라마 팬들을 만족시킬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더 킹: 영원의 군주'는 2020년 SBS 금토드라마로 방송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