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아시스 게임즈, 모바일 MMORPG '영주:백의 연대기' 트레일러 공개

입력2020년 03월 05일(목) 23:46 최종수정2020년 03월 05일(목) 23:46
사진=오아시스 게임즈 제공
[스포츠투데이 노진주 기자] 오아시스 게임즈는 텐센트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게임 '영주:백의 연대기'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고 5일 밝혔다.

'영주:백의 연대기'는 중국에서 14억뷰, 1000천만 명이 추천한 웹소설 및 3D 애니메이션 '설응영주' IP를 기반으로 제작된 MMORPG로, 오아시스 게임즈가 한국 시장에 론칭하는 첫 번째 모바일 게임이다.

이 게임은 탄탄한 스토리 구성과 고퀄리티의 애니메이션을 원작에 64종의 궁극기 커스터마이징과 각종 레이드, 실시간 100 대100 전장, 인게임 실시간 스트리밍 방송 등 다양한 콘텐츠를 담았다.

이번에 공개된 트레일러는 주인공 '설응'이 부모를 구하기 위해 자신의 가족을 지키는 스토리를 담고 있으며, 화려한 영상이 BGM(배경음악)과 잘 어우러져 마치 뮤직비디오를 보는 듯한 몰입감을 전달한다.

오아시스 게임즈 관계자는 "국내에 선보이는 첫 타이틀인 만큼 더빙과 BGM은 물론 한국 시장 공략을 위한 철저한 현지화 작업과 책임감 있는 운영을 진행할 계획이다"며, "유저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영주:백의 연대기'의 트레일러 영상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티저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노진주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횟수·금액 커"…'억대 원정도박' 양현석,…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억대 원정도박 혐의로 재…
기사이미지
'손흥민·케인 휴식' 토트넘, 루도…
기사이미지
극장가, 코로나19 3차 대유행에 또…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