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원 한승우 합류' 빅톤, 미니 6집 전곡 음원 차트인…저력

입력2020년 03월 10일(화) 09:50 최종수정2020년 03월 10일(화) 09:58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엑스원으로 활동한 한승우가 합류하며 완전체로 돌아온 그룹 빅톤(VICTON)이 수록곡 전곡을 차트인시키고, 컴백 쇼케이스를 성료하며 강력한 저력을 과시했다.

빅톤(한승우, 강승식, 허찬, 임세준, 도한세, 최병찬, 정수빈)은 지난 9일 오후 7시 기준 미니 6집 'Continuous(컨티뉴어스)'의 타이틀곡 'Howling(하울링)'으로 네이버뮤직 10위, 벅스 16위, 지니 28위로 주요 음원 차트 상위권에 안착했으며, 멜론 62위, 소리바다 41위로 차트인했다. 또 10일 오전 6시 기준 멜론에서 'Howling' 46위로 상승세를 이뤘으며, 수록곡 전곡을 차트인시키는 기염을 토했다.

9일 오후 8시에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생중계된 빅톤의 미니 6집 'Continuous' 팬 쇼케이스는 하트수 7억 6천만 개 돌파, 시청자수 43만 명을 돌파하며 성황을 이뤘다. 빅톤의 이번 컴백은 2018년 첫 싱글 '오월애' 이후 1년 10개월여 만의 완전체 컴백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그리운 밤'으로 시작을 연 빅톤 멤버들은 앨범에 대한 이야기와 함께 팬들의 질문에 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빌보드의 관심을 받았던 신보에 대해서는 "역대 가장 멤버들의 높은 참여도가 가장 높은 앨범"이라며, "앨범 의상, 콘셉트, 심볼 등 전반적으로 참여했다"고 밝혔다.

이날 빅톤은 신곡 'Howling'의 완전체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멤버들은 사랑의 상처에 울부 짖는 듯한 모습을 표현하며 강렬한 빅톤만의 '감성 카리스마' 퍼포먼스를 선사했다. 이외에도 'Sunrise(선라이즈)', 'White Night(화이트 나이트)', 'Nightmare(나이트메어)' 등 무대를 선보였다.

끝으로 허찬은 "이번 앨범이 새로운 첫 출발인 느낌이다. 팬들과 함께 같이 걸어가고 싶다", 도한세는 "기분 좋은 2020년 첫 앨범, 첫 출발이 된 것 같다. 기다려주신 팬 분들께 감사드린다", 한승우는 "힘든 것도 있었지만 여러분이 기다려주시고 응원해주신 덕분에 이겨낼 수 있었다. 배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하며 장장 100여 분의 컴백 쇼케이스를 마쳤다.

안정적인 성적과 쇼케이스 성료로 컴백 청신호를 밝힌 빅톤은 신곡 'Howling'으로 본격 완전체 활동에 돌입하며 대세 행보를 이어간다. 12일 Mnet '엠카운트다운'서 첫 음악방송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연예계 도박 파문, 짧은 자숙→이른 복귀가…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연예계의 연이은 불법 도…
기사이미지
'탁재훈 도박 의혹·신정환 복귀' …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그룹 컨츄리꼬꼬 출신 가수 탁재훈이 …
기사이미지
아리♥려욱, 7세 차 커플 탄생→신…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 려욱과 타히티 출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