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PGA, 볼빅·백제CC 점프투어 조인식 개최

입력2020년 03월 10일(화) 13:39 최종수정2020년 03월 10일(화) 13:43
사진=KLPGA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가 10일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볼빅 사무실에서 'KLPGA 2020 볼빅·백제CC 점프투어'의 개최 조인식을 가졌다.

조인식에는 볼빅 문경안 회장, 백제컨트리클럽 형남순 회장, KLPGA 강춘자 수석부회장이 참석해 충남 부여에 위치한 백제컨트리클럽에서 열릴 'KLPGA 2020 볼빅·백제CC 점프투어'의 조인서에 서명했다.

조인식에 참석한 볼빅의 문경안 회장은 "점프투어는 국내 여자 프로골프 유망주들이 프로 데뷔 후 첫발을 내딛는 무대로 그 의미가 매우 깊다. 이 같은 점프 투어를 KLPGA, 그리고 백제컨트리클럽과 함께하게 돼 영광"이라고 밝히며 "코로나19로 인해 국내 골프산업이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프로로 데뷔하는 선수들의 꿈을 위해 후원을 하게 됐다. 앞으로도 많은 선수들과 함께 호흡하며 골프산업 성장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2016년부터 KLPGA 대회를 개최해온 백제컨트리클럽 형남순 회장은 "볼빅과 같은 훌륭한 파트너와 함께 대회를 개최해 KLPGA와 골프 산업 발전에 기여할 수 있게 돼 보람을 느낀다. 국내 골프와 골프 산업이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이에 KLPGA 강춘자 수석부회장은 "한국여자프로골프가 발전할 수 있는 주춧돌 역할을 하는 점프투어에 볼빅과 백제컨트리클럽이 후원을 결정해 주신 것에 감사드린다"고 화답하며 "오랜 시간 소중한 인연을 맺고 있는 볼빅 그리고 백제컨트리클럽과 함께 성공적인 대회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소감을 덧붙였다.

볼빅과 백제컨트리클럽이 주최하는 'KLPGA 2020 볼빅·백제CC 점프투어'는 오는 4월, 1차전부터 4차전까지 4개 대회로 열리며 대회당 상금 3000만 원, 4개 대회 총상금은 1억2000만 원이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방탄소년단 1위, 2위 임영웅·3위 영탁 '5월…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가수 브랜드평판 2020년 …
기사이미지
전효성 공개 커버 댄스, 비 '깡' 안…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가수 겸 배우 전효성이 공개한 커버 댄…
기사이미지
BJ 한미모 측 "성매매 알선 혐의 여…
기사이미지
'놀면 뭐하니?' 비 이효리 유재석 혼성 그룹…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가수 비와 이효리, 유재석…
기사이미지
이소영, 사흘 연속 단독 선두…최예…
[스포츠투데이 김호진 기자] 이소영이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
기사이미지
'0%→1%대 시청률' KBS 주중극, 솟…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KBS 주중 드라마에 드리운 안개가 걷힐…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