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비 '스포츠타임', 색다른 스포츠 영상 콘텐츠로 인기몰이

입력2020년 03월 17일(화) 20:34 최종수정2020년 03월 17일(화) 20:34
사진=스포티비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스포츠 프리미엄 영상 콘텐츠 브랜드 '스포츠타임'이 팬들의 입소문을 타며 순항 중이다. 네이버, 카카오 등 포털 사이트에서 화제가 되는 것은 물론, 최근 유튜브에서도 구독자 10만 명을 돌파했다. 새롭고 과감한 기획으로 다양한 종목을 소개하는 것이 스포츠타임의 특징이다. 해외축구, 프로야구, NBA 등 구기 종목부터 종합격투기, 골프, 테니스와 같은 일반 스포츠까지 폭넓게 다루면서 시청자들의 다양한 관심을 반영하고 있다.

화려한 출연진의 깊이 있는 분석 또한 스포츠타임의 트레이드마크다. UEFA 챔피언스리그 경기가 끝난 뒤 곧바로 이어지는 <챔피언스리그 리뷰>와 매주 금요일 찾아가는 '프리미어리그 프리뷰 쇼'가 대표적이다. 한준희, 장지현, 박찬하 등 스타 해설위원들이 출연해 핵심 포인트를 짚고, 꼭 알아야 할 세계 축구 소식을 전한다.

UFC 대회 직후 방송되는 리뷰 프로그램 'UFC 포스트 파이트 쇼'와 김병현, 이영표, 손아섭 등 스포츠 스타들이 출연해 입담을 뽐낸 '스포츠타임 초대석'도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빠르고 깊이 있는 차별화된 스포츠 뉴스를 표방하는 스포츠타임의 영상 콘텐츠는 스포티비(SPOTV)와 유튜브, 포털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UFC 해설위원이자 격투기 전문 기자로 팬들에게 알려져있는 이교덕 스포티비(SPOTV) 스포츠타임유닛장은 "다른 시각으로 스포츠를 즐길 수 있도록 고민하고 있다. 양질의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계속 노력할 것"이라며 "TV와 디지털에서 모두 통하는 스포츠 콘텐츠로 팬들을 찾아가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새단장하는 '스포츠타임' 뉴스 프로그램은 다음 달 디지털 채널을 시작으로 스포티비(SPOTV) TV 채널에 확대 편성돼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0%→1%대 시청률' KBS 주중극, 솟아날 구멍…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KBS 주중 드라마에 드리운…
기사이미지
손흥민, 박지성 제치고 'PL 최고의…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손흥민이 박지성을 제치고 프리미어리…
기사이미지
빈첸, 故설리·종현 언급 재차 사과…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래퍼 빈첸이 故설리, 종현을 언급한 것…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