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스, 오늘(24일) 컴백…'쉽게 쓰여진 노래' 섬세+고혹 퍼포먼스 예고

입력2020년 03월 24일(화) 10:16 최종수정2020년 03월 24일(화) 10:16
원어스 / 사진=RBW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그룹 원어스(ONEUS)가 데뷔 첫 싱글 앨범 '인 잇츠 타임'으로 컴백한다.

원어스는 24일 저녁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쉽게 쓰여진 노래'를 포함한 첫 싱글 앨범 '인 잇츠 타임(IN ITS TIME)'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을 시작한다.

'인 잇츠 타임'은 만물이 아름다운 때를 만났음을 의미하는 '에브리띵 이즈 뷰티풀 인 잇츠 타임(Everything is beautiful in its time)'을 주제로 원어스의 새로운 시작과 성장을 담은 앨범이다.

타이틀곡 '쉽게 쓰여진 노래'는 휘파람 테마와 리드미컬한 바운스를 기반으로 한 곡으로, 어느 한 단어로 정의할 수 없는 이별의 수많은 감정을 노랫말에 담아냈다.

특히 처연하도록 슬프지만, 이별이 끝이 아닌 새로운 시작임을 알리는 경쾌한 뭄바톤 리듬이 이중적인 하모니를 만들어내며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함께 공개될 뮤직비디오에서 원어스는 각자 다른 이별을 했지만, 이별의 아픔을 딛고 새로운 시작을 위해 준비하는 모습을 그린다. 뉴질랜드 대자연 속에서 펼쳐지는 원어스의 섬세한 감정 연기와 함께 완급 조절이 돋보이는 퍼포먼스를 뛰어난 영상미로 담아냈다는 설명이다.

또한 수록곡 '꼭꼭 숨어라'은 펑키한 베이스 리듬이 인상적인 신스 팝으로, 이별이 지나가는 중에도 멈출 수 없는 감정을 거칠지만 달콤하게 표현한 노래다.

이처럼 원어스의 첫 싱글 앨범 '인 잇츠 타임'에는 '쉽게 쓰여진 노래' '꼭꼭 숨어라' 등 원어스 만의 색깔을 담은 곡이 수록됐다.

따사로운 봄, 새로운 도전과 시작에 나선 원어스가 앞으로 어떤 이야기를 보여줄지 이목이 집중된다. 원어스는 이번 신곡 '쉽게 쓰여진 노래'를 통해 섬세하고 고혹적인 퍼포먼스도 예고해 한층 진화한 '무대천재'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그림 대작 혐의' 조영남, 예술과 사기의 경…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대작 그림을 구매자에게 …
기사이미지
NCT 드림이 밀고 NCT 127이 끄는, …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NCT 드림에 이어 NCT 127까지, NCT가 …
기사이미지
'버디만 7개' 이소영, E1 채리티 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이소영이 E1 채리티 오픈 1라운드에서…
기사이미지
이동건·조윤희, 잉꼬부부의 파경…결혼 3년…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배우 이동건, 조윤희 부부…
기사이미지
종영 D-day, '슬기로운 의사생활',…
기사이미지
'사생활 논란' 약사 약쿠르트, 사과…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실화탐사대'에서 부적절한 성생활 논란…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