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퀴즈온더블럭' 정종연 피디 "강호동·유재석 같은 대스타 울렁증 有" [TV캡처]

입력2020년 03월 25일(수) 21:40 최종수정2020년 03월 25일(수) 21:40
유퀴즈온더블럭 / 사진=tvN 유퀴즈온더블럭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유퀴즈온더블럭' PD 정종연이 스타 울렁증이 있다고 밝혔다.

25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록'에서는 방송국 사람들과 살아온 길을 돌아보며 인생 이야기를 나누는 방송국 특집 2탄이 이어졌다.

이날 방송에서 유재석은 tvN 예능프로그램 '대탈출'의 연출가 정종연에게 "'대탈출'을 만들게 된 계기가 뭐냐"고 물었다.

이에 정종연은 "제가 아무래도 마니아 성향이 있다. 저는 정통적인 예능프로그램에서 잘할 자신이 없었다. 그래서 예능의 다른 재미들을 개척해왔다. 근데 시청률이 시원하게 나오지 않더라. '대탈출'은 사실 그런 벽을 극복하려고 만든 예능"이라고 밝혔다.

이를 듣던 유재석은 "유명 연예인들과 작업하는 걸 어려워한다던데"라고 운을 뗐다. 이에 정종연은 "맞다. 사실 큰 연예인들과 작업하는 걸 힘들어한다. 저는 일반인들이 편하다"고 덧붙였다.

그러자 조세호는 "그럼 유재석 씨도 어렵냐"고 물었고 정종연은 "맞다. 불편하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유재석은 "그래도 '대탈출'을 하면서 강호동 씨랑은 조금 편해지지 않았냐"고 되물었다.

하지만 정종연은 "'대탈출'하고 2년 정도 된 것 같은데 전화통화를 3번 정도 했다. 호동이 형도 처음에 는 종종 했었는데 어느 순간 연락이 끊겼다"고 털어놔 출연진들이 폭소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방탄소년단 1위, 2위 임영웅·3위 영탁 '5월…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가수 브랜드평판 2020년 …
기사이미지
전효성 공개 커버 댄스, 비 '깡' 안…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가수 겸 배우 전효성이 공개한 커버 댄…
기사이미지
BJ 한미모 측 "성매매 알선 혐의 여…
기사이미지
'놀면 뭐하니?' 비 이효리 유재석 혼성 그룹…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가수 비와 이효리, 유재석…
기사이미지
이소영, 사흘 연속 단독 선두…최예…
[스포츠투데이 김호진 기자] 이소영이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
기사이미지
'0%→1%대 시청률' KBS 주중극, 솟…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KBS 주중 드라마에 드리운 안개가 걷힐…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