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남자의 기억법' 김동욱·문가영, 이별 후 시상식서 재회 [TV스포]

입력2020년 03월 26일(목) 17:04 최종수정2020년 03월 26일(목) 17:04
김동욱 문가영 / 사진=MBC 그 남자의 기억법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그 남자의 기억법' 김동욱과 문가영이 시상식에서 강렬하게 재회한다.

MBC 수목드라마 '그 남자의 기억법'(극본 김윤주·연출 오현종) 측이 26일 본방송을 앞두고 김동욱과 문가영의 시상식 만남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앞선 방송에서 이정훈(김동욱)은 살기 위해 과거의 기억을 모조리 잊어버린 여하진(문가영)의 안타까운 사연을 알게 됐다. 이정훈이 첫사랑 정서연(이주빈)의 죽음으로 고통스러워했듯이 여하진 역시 친구인 정서연의 죽음에 충격을 받아 모든 기억을 잊게 된 것.

특히 방송 엔딩에서는 자신 때문에 여하진이 아픈 과거의 기억을 되찾고 힘들어할까 걱정한 이정훈이 "그만 만나자"는 안타까운 작별 인사를 고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 가운데 김동욱과 문가영의 시상식 재회가 포착돼 이목을 끈다. 김동욱은 깔끔하게 슈트를 차려입고 단상 앞에 서 있다. 이는 김동욱이 올해의 프로그램상 수상을 위해 나선 모습. 촌철살인의 질문으로 상대를 얼어붙게 만들었던 뉴스 속 모습과는 달리, 내추럴한 헤어스타일과 부드러운 표정으로 훈훈한 매력을 뿜어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장밋빛의 붉은 드레스를 입고 문가영 역시 조명보다 환하게 빛나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무엇보다 문가영의 우아한 분위기와 고혹적인 미모가 돋보인다.

이어 마주한 두 사람의 모습이 관심을 증폭시킨다. 여전히 냉랭한 표정의 김동욱과 어찌할 바 모르는 문가영의 모습이 포착된 것. 문가영의 안타까운 과거를 전해 듣고 매정한 모습을 보였던 김동욱이 그를 어떻게 대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공개 커플인 두 사람이 시상식을 통해 처음으로 함께 있는 모습을 드러낸바 김동욱과 문가영을 향해 어떤 관심이 쏠릴지에도 이목이 집중된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방탄소년단 1위, 2위 임영웅·3위 영탁 '5월…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가수 브랜드평판 2020년 …
기사이미지
전효성 공개 커버 댄스, 비 '깡' 안…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가수 겸 배우 전효성이 공개한 커버 댄…
기사이미지
BJ 한미모 측 "성매매 알선 혐의 여…
기사이미지
'놀면 뭐하니?' 비 이효리 유재석 혼성 그룹…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가수 비와 이효리, 유재석…
기사이미지
이소영, 사흘 연속 단독 선두…최예…
[스포츠투데이 김호진 기자] 이소영이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
기사이미지
'0%→1%대 시청률' KBS 주중극, 솟…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KBS 주중 드라마에 드리운 안개가 걷힐…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