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본색' 김지현♥홍성덕 합류, 아들과 일상 공개 [TV스포]

입력2020년 03월 27일(금) 10:37 최종수정2020년 03월 27일(금) 10:37
김지현 홍성덕 / 사진=채널A 아빠본색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아빠본색'에 그룹 룰라 김지현, 홍성덕 부부가 합류한다.

29일 방송되는 채널A 예능프로그램 '아빠본색'에서는 90년대 대표 그룹인 룰라 메인 보컬로 활동했던 김지현과 그녀의 남편 홍성덕이 새 식구로 출연해 최초로 일상을 공개한다.

이날 방송에서 김지현은 남편과의 첫 만남부터 결혼하기까지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한다. 연애 때부터 "당연히 이 사람과 결혼하게 될 것 같다"는 생각을 했다는 김지현은 "남편이 (이혼한 두 아들의 아빠라는) 처지가 있어 먼저 대시 하지 못 한다는 걸 알았기에 내가 먼저 프러포즈했다"고 밝혔다.

남편 홍성덕은 "항상 고맙고 미안한 사람"이라며 김지현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냈고 이에 김지현은 "남편을 사랑하기 때문에 아이의 엄마가 된다는 것에 주저하거나 고민하지 않았다"고 말해 감동을 준다.

또한 '엄마'가 된 김지현의 모습도 공개된다. 결혼 3년째 되던 해 아빠와 함께 살고 싶다며 연락해온 지금의 둘째 아들. 한창 중3 사춘기로 예민한 아들과의 갈등으로 고민하고 아들과 가까워지기 위해 노력하는 엄마 김지현의 모습은 사춘기 아이를 둔 많은 부모들의 공감을 자아낼 예정이다.

'아빠본색'에 새 식구로 합류한 김지현-홍성덕 부부의 일상은 이날 밤 8시 20분에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