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미 차, 2억5천만원 람보르기니 우루스 공개…예고 영상 화제

입력2020년 03월 29일(일) 17:58 최종수정2020년 03월 29일(일) 17:58
전소미 차 / 사진=전소미 리얼리티 아이 엠 소미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가수 전소미가 리얼리티를 통해 일상을 공개한 가운데, 그가 고등학교 졸업식에 타고 온 차가 화제다.

28일 전소미는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을 통해 유튜브 단독 리얼리티 '아이 엠 소미(I AM SOMI)' 1회를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전소미가 고등학교 졸업식을 준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졸업식 전 학교에 갈 준비를 하던 전소미는 동생 에블린을 통해 부모에게 졸업 축하 꽃다발과 용돈을 받고 기뻐했다.

이후 전소미는 고등학교 졸업식으로 향했다. 전소미는 졸업식 전 포토존에 서서 사진 촬영을 진행했고, 친구들과 아쉬운 작별을 했다. 또한 졸업식을 찾아와 준 소속사 식구들에게 감동의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이후 전소미는 소속사로 향했다. 소속사 식구들이 모두 모여 전소미를 위해 짜장면 파티를 열어줬다.

다음 회 예고편에서는 전소미가 차를 타고 "나 노란 차 업그레이드 했어요"라고 말하는 모습이 공개돼 이목이 집중됐다.

전소미 차는 람보르기니 SUV 우루스 모델로, 약 2억5000만원 이상의 가격대가 형성돼 있는 차량이다. 과거 전소미가 SNS 라이브 등을 통해 자신의 '꿈의 차'라고 언급한 바 있어 더욱 시선이 쏠렸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