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성민X신지후, 日 코미디언 듀오 EXIT 신보 타이틀곡 작곡 참여…호성적 기록

입력2020년 03월 30일(월) 14:07 최종수정2020년 03월 30일(월) 14:07
사진=요시모토 흥업, Avex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작곡가 정성민과 포스트맨 신지후가 작업한 일본 인기 코미디언 듀오의 새 앨범이 호성적을 거둬 화제다.

정성민과 신지후는 지난 25일 일본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 코미디언 듀오 EXIT의 새 앨범 ‘EXSID’의 타이틀곡 ‘아이 갓 잇 겟 잇(I got it get it, Feat. Da-iCE)’의 작곡에 참여했다.

EXIT의 신보 ‘EXSID’는 일본 대표 매니지먼트 요시모토 흥업과 에이벡스가 기획한 컬래버레이션 앨범으로, 정성민과 신지후는 타이틀곡 ‘I got it get it’ 작곡에 참여, 퀄리티를 높였다.

이번 앨범은 발매 직후 일본 최대 음원사이트 오리콘 싱글 차트 14위, 타워 레코드 랭킹 7위에 진입하는 등 높은 인기를 구가, 정성민, 신지후 콤비의 탁월한 작곡 실력과 남다른 음악적 감각을 입증했다.

특히 정성민과 신지후는 일본 최대 기획사들이 컬래버한 이번 앨범에 이례적으로 외국인으로 참여해 눈길을 끌었으며, 나아가 국내를 넘어 글로벌 행보를 시사해 의미하는 바가 크다.

정성민은 그룹 워너원, 갓세븐, 몬스타엑스 등 국내 최고 아이돌 그룹을 비롯해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OST 백지영의 ‘씨 유 어게인(See you again)’, ‘스카이 캐슬’ OST 하진의 ‘위 올 라이(We All Lie)’ 등을 작업, 한계 없는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다.

정성민과 신지후는 드라마 ‘보좌관’ ‘스토브리그’ ‘VIP’ ‘의사요한’ OST 등 많은 작품 활동을 이어왔으며, 장르불문 다양한 앨범을 통해 꾸준히 대중을 찾을 계획이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로드 투 킹덤'마저 탈락이라니, 제 버릇 남…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CJ가 또 CJ 했다. '로드 …
기사이미지
재판부, '프듀 조작 혐의' 안준영 …
기사이미지
손흥민, 박지성 제치고 'PL 최고의…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손흥민이 박지성을 제치고 프리미어리…
기사이미지
'0%→1%대 시청률' KBS 주중극, 솟아날 구멍…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KBS 주중 드라마에 드리운…
기사이미지
BJ 한미모 측 "성매매 알선 혐의 여…
기사이미지
빈첸, 故설리·종현 언급 재차 사과…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래퍼 빈첸이 故설리, 종현을 언급한 것…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