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전소연 자작곡 '오 마이 갓'으로 컴백…히트 행진 도전

입력2020년 03월 31일(화) 09:51 최종수정2020년 03월 31일(화) 09:51
(여자)아이들 트랙리스트 /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그룹 (여자)아이들이 전소연의 자작곡 '오 마이 갓'으로 히트 행진을 이어간다.

(여자)아이들은 31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아이 트러스트(I trust)'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타이틀곡 '오 마이 갓(Oh my god)'을 비롯해 '사랑해' '메이비(Maybe)' '라이언(LION)' 그리고 '오 마이 갓(English Ver.)'까지 총 다섯 곡의 리스트가 담겨있다.

타이틀곡 '오 마이 갓'은 데뷔곡 '라타타(LATATA)'부터 지난해 Mnet '퀸덤'을 통해 발표한 '라이언'까지 연이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리더 전소연의 자작곡이다.

특히 전소연은 타이틀곡 앨범 전곡의 크레딧에 이름을 올리며 프로듀서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여자)아이들은 지난 24일부터 흑(黑)과 백(白)의 뚜렷한 대비가 인상적인 티저 이미지와 역대급 콘셉트를 예고하는 프리뷰 영상을 차례로 오픈, 팬들의 기대를 최고조로 끌어올리며 컴백 열기를 더하고 있다.

컴백마다 독보적인 콘셉트와 퍼포먼스로 무한한 가능성을 입증하고 있는 (여자)아이들이 새롭게 선보일 모습에 이목이 집중된다.

(여자)아이들의 세 번째 미니앨범 '아이 트러스트'는 4월 6일 저녁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가나로 돌아가라" 샘 오취리, '내로남불' …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가나 출신 방송인 샘 오취…
기사이미지
곡괭이 난동, 황정민 입원→괴한 구…
기사이미지
CJ ENM 영화 부문, 개봉 연기·극장…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