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혜경, 열애 인정 "일반인 남자친구와 진중하게 만나는 중" [전문]

입력2020년 03월 31일(화) 10:54 최종수정2020년 03월 31일(화) 11:36
박혜경 / 사진=박혜경 인스타그램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가수 박혜경이 열애를 인정했다.

31일 박혜경은 자신의 SNS에 "많은 분들에게 연락을 받았다. 남자친구와 약 1년 3개월 전에 지인의 소개로 만나게 됐다"며 열애를 고백했다.

이어 "남자친구가 음악을 좋아해서 취미로 밴드 생활을 하고 있는데 음악이라는 공통 관심사가 있다보니 가까워져 연인 사이까지 발전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그는 "남자친구가 일반인이라 너무 조심스럽다"며 "서로 나이가 어리지 않다 보니 진중하게 만나고 있는 게 사실"이라며 "예쁘게 만나고 있으니 좋은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박혜경은 1997년 1집 앨범 '내게 다시'로 연예계에 데뷔했으며 29일 신곡 '레인보우'를 발표했다.

▲이하 박혜경 SNS 글 전문.

안녕하세요. 박혜경입니다.
이렇게 기사가 나오고 많은 분들에게 연락을 받았습니다. 기사에 나온대로 남자친구와 약 1년 3개월 전에 지인의 소개로 만나게 되었습니다.
남자친구가 음악을 좋아해서 취미로 밴드 생활을 하고 있는데 음악이라는 공통 관심사가 있다보니 가까워져 연인 사이까지 발전하였습니다.
남자친구가 일반인이라 너무 조심스럽습니다.
서로 나이가 어리지 않다 보니 진중하게 만나고 있는게 사실입니다. 예쁘게 만나고 있으니 좋은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기를 바랍니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가나로 돌아가라" 샘 오취리, '내로남불' …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가나 출신 방송인 샘 오취…
기사이미지
곡괭이 난동, 황정민 입원→괴한 구…
기사이미지
CJ ENM 영화 부문, 개봉 연기·극장…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