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원희, EBS '돈이 되는 토크쇼 머니톡'으로 컴백 [공식]

입력2020년 03월 31일(화) 16:23 최종수정2020년 03월 31일(화) 16:23
김원희 / 사진=크리에이티브그룹아이엔지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김원희가 EBS '돈이 되는 토크쇼 머니톡'으로 컴백한다.

31일 소속사 크리에이티브그룹아이엔지는 "배우 겸 방송인 김원희가 EBS의 새 프로그램 '돈이 되는 토크쇼 머니톡'(가제)에 출연을 결정짓고, 매주 새로운 게스트들과 숨은 돈 찾기에 나선다"고 밝혔다.

지난해 MBC 파일럿 예능 '비밀낭독회 – 밝히는 작자들'의 MC로 나서 낭독자들의 사연에 웃고, 울며 감성사회자의 면모를 뽐낸 김원희가 이번에는 돈에 얽힌 게스트들의 사연에 귀를 기울일 예정이다.

'돈이 되는 토크쇼 머니톡'은 게스트의 삶과 돈이 녹아있는 인생 이야기를 나누며, 전문가들과 함께 사례자의 보험 진단 및 재무 설계 솔루션을 제안하는 프로그램.

앞서 김원희는 매 프로그램마다 통통 튀는 재치는 물론 각 출연자들과의 찰떡 케미를 뽐내며 인간미 넘치는 매력을 지닌 여성 톱 MC로 거듭난 바. 이번 프로그램에서도 김원희는 매 회 출연자들과 깊게 공감하고, 시청자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전하는 사회자로서의 활약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돈이 되는 토크쇼 머니톡'은 오는 4월 27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월요일 저녁 8시에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