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극장' 홍현표 母, '미스터트롯' 김수찬 무대에 감탄 "아들은 아직 멀었어" [TV캡처]

입력2020년 04월 02일(목) 08:15 최종수정2020년 04월 02일(목) 08:15
홍현표 / 사진=KBS1 인간극장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인간극장' 홍현표 씨가 어머니에게 '미스터트롯'과 비교해 아직 멀었다는 평가를 들었다.

2일 방송된 KBS1 교양프로그램 '인간극장'은 '홍 선장이 부른다, 인생역전' 4부로 꾸며져 강원도 동해시에서 문어잡이를 하는 트로트 가수 홍현표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홍현표 씨는 어머니와 함께 종합편성채널 TV조선 '미스터트롯'을 시청했다.

어머니는 김수찬의 무대를 보면서 "노래 잘한다"고 칭찬했다. 이에 홍현표 씨는 "엄마 옆에 있는 가수는 타고난 끼가 없냐"고 물었다. 어머니는 "너는 아직 멀었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홍현표 씨는 "그거야 엄마 앞에서야 춤도 안 추고 살짝살짝 노래하니까 그렇다"고 반박했다.

어머니는 "맨 처음 강릉에서 노래 부를 때 그때는 잘했다. 그때는 네가 노래 부르면 다 '잘한다'고 했다"며 칭찬을 덧붙였다.

사실 홍현표 씨는 젊은 가수들이 노래 부르는 걸 보면 그저 부럽다고. 그는 "저는 이런 무대를 보면 가수들이 소리 지르는 법이나 감정선을 많이 본다"며 "전 누가 노래 부르는 법을 알려주지 않았다. 아마추어라도 타고난 사람들은 노래 잘하는 분이 많은데 그런 사람들이 목소리 내지르는 것 보면서 세밀하게 공부를 한다"고 설명했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로드 투 킹덤'마저 탈락이라니, 제 버릇 남…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CJ가 또 CJ 했다. '로드 …
기사이미지
재판부, '프듀 조작 혐의' 안준영 …
기사이미지
손흥민, 박지성 제치고 'PL 최고의…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손흥민이 박지성을 제치고 프리미어리…
기사이미지
'0%→1%대 시청률' KBS 주중극, 솟아날 구멍…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KBS 주중 드라마에 드리운…
기사이미지
BJ 한미모 측 "성매매 알선 혐의 여…
기사이미지
빈첸, 故설리·종현 언급 재차 사과…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래퍼 빈첸이 故설리, 종현을 언급한 것…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