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시그널3' 임한결·이가흔·박지현 등 직업 공개…시청률 소폭 상승

입력2020년 04월 02일(목) 09:39 최종수정2020년 04월 02일(목) 09:39
하트시그널3 시청률 / 사진=채널A 하트시그널3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하트시그널3'이 여전히 1%대 시청률에 머무르고 있다.

2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1일 방송된 채널A 리얼리티 프로그램 '하트시그널3'은 전국 유료방송가구 기준 1.399%를 기록했다. 이는 지난 회차가 기록한 1.21%보다 0.189%p 소폭 상승했으나 여전히 1%대의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자신들의 나이와 직업을 공개하는 청춘 남녀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먼저 서민재는 "한 자동차 회사에서 대졸 공채 최초 여자 정비사로 일하고 있다"며 "자동차를 만지는 일을 하고 있다"고 고백했다. 나이에 대해 묻는 질문에 그는 "1993년생 닭띠"라며 2020년 기준 28살임을 밝혔다.

곧 이어 임한결의 직업도 공개됐다. 그는 "F&B 브랜드 디렉터"라며 "브랜드의 로고, 메뉴 가격 하나 등 브랜드의 모든 것을 컨설팅해 주는 일을 하고 있다"고 언급했다. 임한결의 나이는 1989년생으로 올해 32세다.

이가흔은 수의대학교 학생으로 밝혀졌다. 그는 "수의대 본과 3학년 올라간다"며 "저의 친언니도 수의사여서 언니 동물병원에서 일을 돕고 있다"고 밝혔다. 그의 나이는 올해 25세다.

이어 박지현의 직업이 공개됐다. 그는 "일본에서 대학교를 다닌다. 4학년이고 의학 전문 대학원을 가고 싶어서 의과대학 랩실에서 인턴을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박지현의 나이는 이가흔과 동갑으로 2019년 촬영 기준 24세로 밝혀졌다.

또 천인우는 박지현과 함께 출근하기 위해 '카풀'을 제안했다. 그러나 당찬 제안과는 달리 천인우는 길을 헤매는 등 어리숙한 모습을 보였다. 그러나 그의 노력을 높게 평가한 박지현은 그와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눴다.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방탄소년단 1위, 2위 임영웅·3위 영탁 '5월…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가수 브랜드평판 2020년 …
기사이미지
전효성 공개 커버 댄스, 비 '깡' 안…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가수 겸 배우 전효성이 공개한 커버 댄…
기사이미지
BJ 한미모 측 "성매매 알선 혐의 여…
기사이미지
'놀면 뭐하니?' 비 이효리 유재석 혼성 그룹…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가수 비와 이효리, 유재석…
기사이미지
이소영, 사흘 연속 단독 선두…최예…
[스포츠투데이 김호진 기자] 이소영이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
기사이미지
'0%→1%대 시청률' KBS 주중극, 솟…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KBS 주중 드라마에 드리운 안개가 걷힐…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