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로맨스' 박경, '여사친' 저격할 고백 방법 공개…유인영 감탄 [TV스포]

입력2020년 04월 02일(목) 11:50 최종수정2020년 04월 02일(목) 11:51
더 로맨스 박경 / 사진=JTBC 우리 사랑을 쓸까요? 더 로맨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가수 박경이 '더 로맨스'에 깜짝 출연해 '여사친'을 저격할 고백 방법을 공개한다.

2일 JTBC 예능프로그램 '우리, 사랑을 쓸까요?, 더 로맨스'(이하 '더 로맨스') 측은 공식 SNS와 네이버TV 채널을 통해 7회 선공개 영상을 오픈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김지석과 유인영은 웹드라마 시나리오 작업을 위해 박경과 만나 취중 토크를 나눴다. 박경은 "'여사친(여자 사람 친구)'에게 고백하고 싶을 때 고백을 할 거냐"라고 묻는 김지석의 질문에 "한다. 안 하면 후회한다"고 망설임 없이 답했다. 이에 김지석은 "박경은 저돌적인 게 있다. 상남자"라고 말했다.

이어 박경은 '여사친'과 단둘이 술을 마시며 솔직 담백하게 고백하는 예시를 보여줬고, 유인영은 "고백을 들은 '여사친'이 머뭇거린다면?"이라고 물었다. 이에 그는 "'나는 진심으로 얘기한 건데 너는 어때?'라고 할 것 같다"라며 "만약 고백을 거절당하면 '여사친'과 다시 예전처럼은 못 지낼 거 같다. 리스크를 감수하고 고백을 하는 거다"라고 답했다. 이를 들은 유인영은 "저것도 멋있다"라며 감탄했다.

강한나는 정제원의 음악 작업실을 찾았다. 강한나는 "한번 놀자. 우리 대본 작업만 너무 많이 했다"라며 당차게 마이크를 손에 쥐었고, 정제원은 "이 노래 흥얼거려 봐"라며 음악을 틀었다. 이에 강한나는 멋쩍은 웃음을 지으며 어쩔 줄 몰라 했고 정제원은 "됐다. 티 없이 맑은 웃음소리가 나왔다. 완벽해"라며 마음에 든 모습을 내비쳤다.

하지만 강한나는 자신의 웃음소리에 "못 듣겠다"라며 자리를 박차고 나갔다. 그러면서 "너 이런 식으로 곡 작업하는구나. 이런 모습 처음 본다"라며 새로운 정제원의 모습을 발견했다.

'더 로맨스' 7회는 오는 5일 오전 9시 30분 JTBC를 통해 방송된다. 김지석, 유인영, 강한나, 정제원가 집필한 웹드라마 '타이밍'과 '너의 마음은 음소거' 3회는 6일 저녁 7시 '더 로맨스 웹드라마' 공식 네이버 TV 및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로드 투 킹덤'마저 탈락이라니, 제 버릇 남…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CJ가 또 CJ 했다. '로드 …
기사이미지
재판부, '프듀 조작 혐의' 안준영 …
기사이미지
손흥민, 박지성 제치고 'PL 최고의…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손흥민이 박지성을 제치고 프리미어리…
기사이미지
'0%→1%대 시청률' KBS 주중극, 솟아날 구멍…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KBS 주중 드라마에 드리운…
기사이미지
BJ 한미모 측 "성매매 알선 혐의 여…
기사이미지
빈첸, 故설리·종현 언급 재차 사과…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래퍼 빈첸이 故설리, 종현을 언급한 것…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