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윤아, '편스토랑' 합류…'집밥 여왕' 한식 밥상 공개 [TV스포]

입력2020년 04월 02일(목) 12:44 최종수정2020년 04월 02일(목) 12:44
오윤아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배우 오윤아가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새로운 편셰프로 합류한다.

3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는 오윤아가 새로운 편셰프로 등장한다.

현재 KBS2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에 출연 중인 오윤아는 다양한 작품을 통해 화려하고 도회적인 이미지,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이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오윤아는 앞서 절친 이정현의 메뉴를 시식하기 위해 '편스토랑'에 한 차례 등장한 바 있다. 오윤아의 편셰프 합류를 두고 이정현은 "윤아 요리 정말 잘한다"며 오윤아의 실력을 자랑했고, 이영자 역시 "집밥의 여왕으로 소문난 분"이라고 소개했다.

평소 요리 프로그램에 출연해보고 싶었다고 밝힌 오윤아는 '편스토랑'을 통해 깜짝 놀랄 집밥 여왕 일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집에서 직접 담근 장들을 공개, 이를 이용해 차려내는 푸근한 한식 밥상이 눈길을 끌 예정이다. 오윤아는 "편의점에 따뜻한 정과 건강한 집밥을 내놓는 것이 목표"라고 포부를 밝혔다.

제작진은 "작품 속 화려한 이미지와 달리, 소탈한 집밥 여왕 오윤아의 요리 실력에 깜짝 놀랐다. 시청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가나로 돌아가라" 샘 오취리, '내로남불' …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가나 출신 방송인 샘 오취…
기사이미지
곡괭이 난동, 황정민 입원→괴한 구…
기사이미지
CJ ENM 영화 부문, 개봉 연기·극장…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