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MJ, 여자친구 유주·안코드 이어 '유별나 문셰프' OST 합류

입력2020년 04월 03일(금) 14:28 최종수정2020년 04월 03일(금) 14:34
아스트로 MJ / 사진=스노우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아스트로(차은우, 문빈, MJ, 진진, 라키, 윤산하)의 멤버 MJ가 채널A 금토드라마 ‘유별나! 문셰프’의 OST 주자로 합류한다.

3일 오후 6시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표되는 ‘유별나! 문셰프’ OST Part. 3 - ‘봄날애(愛)’는 봄날의 벚꽃과 같은 설레는 사랑을 표현한 아름다운 가사와 밝고 부드러운 미디엄 템포 멜로디에 MJ의 맑은 미성이 곡의 달달하고 사랑스러움을 배가시킨다.

특히 MJ는 소속팀 아스트로의 메인보컬로 활동, 최근 데뷔 4주년을 기념해 앨범 ‘원&온리(ONE&ONLY)’를 발매해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고 이어 ‘봄날애(愛)’를 통해 팬들에게 달콤한 봄 노래를 선사할 예정이다.

제작사 스노우엔터테인먼트 측은 “여자친구 유주, 안코드에 이어 세 번째로 OST 가창에 참여한 MJ는 녹음 내내 열정적인 에너지를 발산했고 모든 스태프들이 즐겁게 작업을 진행할 수 있었다. MJ의 에너지와 밝은 매력이 담긴 ‘봄날애(愛)’에 많은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채널A 드라마 '유별나! 문셰프'는 별 많고 달 밝은 서하마을에서 기억을 잃고 천방지축 사고뭉치로 전락한 세계적인 패션 디자이너 유벨라(고원희)가 스타 셰프인 문승모(에릭)를 만나 성장과 사랑, 성공을 만들어 가는 힐링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매주 금, 토 오후 10시 50분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로드 투 킹덤'마저 탈락이라니, 제 버릇 남…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CJ가 또 CJ 했다. '로드 …
기사이미지
재판부, '프듀 조작 혐의' 안준영 …
기사이미지
손흥민, 박지성 제치고 'PL 최고의…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손흥민이 박지성을 제치고 프리미어리…
기사이미지
'0%→1%대 시청률' KBS 주중극, 솟아날 구멍…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KBS 주중 드라마에 드리운…
기사이미지
BJ 한미모 측 "성매매 알선 혐의 여…
기사이미지
빈첸, 故설리·종현 언급 재차 사과…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래퍼 빈첸이 故설리, 종현을 언급한 것…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