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치북' 아이유→장범준, 봄노래 15곡 퍼레이드 [TV스포]

입력2020년 04월 03일(금) 17:42 최종수정2020년 04월 03일(금) 17:42
사진=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유희열의 스케치북'이 집 밖의 봄기운을 안방까지 전달해 드리는 스페셜 방송 '봄바람 총알배송'을 준비했다.

3일 방송되는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은 '봄바람 총알배송' 특집으로 진행된다. 이는 최근 어려운 시기를 보내며 부쩍 다가온 봄을 즐길 수 없는 이들을 위해 준비한 특집으로, 그동안 스케치북에서 선보였던 봄기운 가득한 봄노래들을 한자리에 모아 만든 스페셜 방송이다.

'봄바람 총알배송'은 감미로운 피아노 연주가 돋보이는 토이의 연주곡 '공원에서'로 시작돼 김동률, 이문세, 성시경, 아이유, 장범준, 10cm 등 총 15곡의 봄기운 가득한 노래들로 구성된다. 또한 지금까지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선보였던 수많은 봄노래 중 Best 3위를 선별해 봄노래 끝판왕을 가려낼 예정으로, 과연 1위의 주인공은 누구일지 궁금증을 불러 일으킨데 이어 1위-2위 주인공과는 깜짝 전화연결도 진행되어 반가움을 더했다는 후문이다.

MC 유희열은 "조금 힘들겠지만 서로 노력하면 진짜 봄 같은 봄날이 올 거라 믿는다"며 시청자들을 향한 응원의 메시지도 전달했다.

'유희열의 스케치북' 스페셜 방송 '봄바람 총알배송'은 이날 밤 11시 25분에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