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한 이야기Y' N번방 관전자 유키 "부인 사진? 동의받고 올린 것" [TV캡처]

입력2020년 04월 03일(금) 21:43 최종수정2020년 04월 03일(금) 21:43
궁금한 이야기Y / 사진=SBS 궁금한 이야기Y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궁금한 이야기Y'에서 'N번방' 유키로 활동했던 사람이 입을 열었다.

3일 밤 방송된 SBS 교양프로그램 '궁금한 이야기Y'에서는 최근 성착취가 이뤄졌던 텔레그램 방 'N번방'의 관전자들을 추적했다.

이날 방송에서 미취학 아동을 성적 대상으로 활용한 방에서 활동한 것으로 알려진 유키는 결혼을 한 30대 직장인으로 알려졌다.

그는 "사람들과의 소통 창구로 생각했다. 커뮤니티 개념으로 이용을 했던 것"이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에 제작진은 "대화 내용 자체가 미취학 아동을 성적 대상으로 활용했다는 게 이해가 안 간다"고 반응했다.

그러자 그는 반성하는 태도를 보였다. 하지만 제작진이 자신의 회사를 찾아갔고 권고사직을 당한 뒤 그는 답답한 마음을 토로했다. 그는 "이게 범죄냐"고 물었고 제작진은 "'양진호 웹하드 사건', '박사 방' 이하 성착취 방 사건도 모두 범죄"라고 답했다.

이에 유키는 "여기서 하는 얘기들을 곧이곧대로 100% 이해하면 어떻게 하냐. 판타지 같은 거지 그냥 재밌으라고 하는 거지. 그 이상 이하도 아니다"라고 설명했다.

제작진은 "부인이라고 설명한 것도 있으시던데"라고 말하자 그는 "그건 맞다. 몸이 좋으면 자랑 같은 거 하고 싶은 심리가 있지 않냐. 동의받고 한 것"이라며 "그 방에 있던 건 잘못이다. 근데 일하면서도 속죄할 수 있지 않냐. 이렇게 된 건 조금 억울하다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방탄소년단 1위, 2위 임영웅·3위 영탁 '5월…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가수 브랜드평판 2020년 …
기사이미지
전효성 공개 커버 댄스, 비 '깡' 안…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가수 겸 배우 전효성이 공개한 커버 댄…
기사이미지
BJ 한미모 측 "성매매 알선 혐의 여…
기사이미지
'놀면 뭐하니?' 비 이효리 유재석 혼성 그룹…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가수 비와 이효리, 유재석…
기사이미지
이소영, 사흘 연속 단독 선두…최예…
[스포츠투데이 김호진 기자] 이소영이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
기사이미지
'0%→1%대 시청률' KBS 주중극, 솟…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KBS 주중 드라마에 드리운 안개가 걷힐…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