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물 투약 실신' 휘성, 귀가 이틀 만에 또 쓰러진 채 발견 "참고인 조사만"(8뉴스)

입력2020년 04월 03일(금) 21:34 최종수정2020년 04월 03일(금) 21:44
휘성 약물 투약 실신 / 사진=SBS 8뉴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가수 휘성이 수면유도마취제를 투약한 후 쓰러진 채 발견된 이틀 만에 또다시 약물 투약 후 쓰러진 상태로 발견됐다.

3일 방송된 SBS '8뉴스' 측은 "2일 저녁 9시 15분께 서울 광진구의 한 호텔에 한 남성이 쓰러져 있다는 신고가 경찰에 접수됐다. 쓰러진 남성은 휘성이었으며, 주사기와 수면유도마취제가 담긴 유리병도 같이 발견됐다. 이 건물 1층에서 발견된 휘성은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에 붙잡혀 그대로 연행됐다"고 보도했다.

휘성이 약물 투약 후 쓰러진 채 발견된 건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앞서 그는 지난달 31일 서울 송파구 한 건물 화장실에서 수면마취제류 약물을 투입한 채 쓰러져 발견됐다. 당시 휘성은 경찰 조사를 받았으나 소변검사에서 음성으로 확인돼 풀려났다.

그러나 휘성은 이틀 만에 또다시 이를 반복했다. '8뉴스' 측에 따르면 휘성이 투약한 수면유도마취제가 프로포폴과 비슷한 효능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마약류가 아닌 관계로 휘성은 이번에도 참고인 조사만 받고 풀려났다.

경찰은 휘성이 2일에도 현금인출기에서 돈을 찾은 정황을 포착하고 약물 구매 경로를 조사하고 있다. 또한 휘성의 검체를 채취해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마약 투약 여부에 대한 정밀 검사를 의뢰한 것으로 알려졌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그림 대작 혐의' 조영남, 예술과 사기의 경…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대작 그림을 구매자에게 …
기사이미지
NCT 드림이 밀고 NCT 127이 끄는, …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NCT 드림에 이어 NCT 127까지, NCT가 …
기사이미지
'버디만 7개' 이소영, E1 채리티 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이소영이 E1 채리티 오픈 1라운드에서…
기사이미지
이동건·조윤희, 잉꼬부부의 파경…결혼 3년…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배우 이동건, 조윤희 부부…
기사이미지
종영 D-day, '슬기로운 의사생활',…
기사이미지
'사생활 논란' 약사 약쿠르트, 사과…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실화탐사대'에서 부적절한 성생활 논란…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