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한 이야기Y' N번방 유명 수의사 "관전 이유? 단순한 호기심" [텔리뷰]

입력2020년 04월 03일(금) 07:00 최종수정2020년 04월 04일(토) 00:15
궁금한 이야기Y / 사진=SBS 궁금한 이야기Y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궁금한 이야기Y'에서 유명 수의사로 알려진 A 씨가 'N번방' 관전자로 언급됐던 사실이 공개됐다.

3일 밤 방송된 SBS 교양프로그램 '궁금한 이야기Y'에서는 최근 성착취가 이뤄졌던 텔레그램방 'N번방'의 관전자들을 추적했다.

이날 방송에서 'N번방'의 관전자로 공개되며 곤혹을 치르고 있는 수의사 A 씨는 예능프로그램에도 등장했던 유명인으로 알려져 시선을 모았다.

그는 "제가 한창 비트코인에 빠져있던 때라 정보를 봤는데 어느 순간 변태성욕자인 것처럼 해서 올라갔다고 하더라"라고 말했다. 그는 조작된 증거 때문에 성착취 방 관전자로 알려졌다며 억울함을 토로했다.

하지만 제작진 측이 수집한 대화방에서 그는 지인 사진을 운영자에게 건넸고 그 운영자는 그 사진으로 영상에 합성해 주기로 한 내용의 대화였다.

이에 대해 그는 "제가 솔직히 말하면 그냥 얘기하다가 갑자기 그런 얘기들을 시작하더라. 성적 취향을 물어보고 골라보라고 유도를 했다. 야한 사진 정도라고 생각했고 그냥 단순한 호기심이 있긴 했다. 연예인 노출 그 정도는 본능적인 거고 돈 주고 보는 사람도 있고"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지인의 사진으로 보낸 여성은 SNS에 떠돌던 사람이라며 "사진 한 장 보낸 게 처벌받을 일이라면 받을 일인데 어떻게 생각해보면 저한테는 '인터넷에 떠도는 사진' 그런 의미 아니냐"고 덧붙였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방탄소년단 1위, 2위 임영웅·3위 영탁 '5월…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가수 브랜드평판 2020년 …
기사이미지
전효성 공개 커버 댄스, 비 '깡' 안…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가수 겸 배우 전효성이 공개한 커버 댄…
기사이미지
BJ 한미모 측 "성매매 알선 혐의 여…
기사이미지
'놀면 뭐하니?' 비 이효리 유재석 혼성 그룹…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가수 비와 이효리, 유재석…
기사이미지
이소영, 사흘 연속 단독 선두…최예…
[스포츠투데이 김호진 기자] 이소영이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
기사이미지
'0%→1%대 시청률' KBS 주중극, 솟…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KBS 주중 드라마에 드리운 안개가 걷힐…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