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형님' 조권·우영, 제대 후 첫 예능 신고식…숨겨둔 끼 방출 [TV스포]

입력2020년 04월 04일(토) 10:52 최종수정2020년 04월 04일(토) 10:31
아는형님 / 사진=JTBC 제공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조권과 우영이 ‘아는 형님’에서 제대 후 첫 예능 신고식을 치렀다.

4일 방송되는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형님'에서는 '원조 예능돌'인 2AM 조권, 2PM 우영과 '대세 예능돌' 피오, 송민호가 전학생으로 찾아온다.

사전 녹화에서 피오와 송민호는 절친과 함께 출연한 만큼 여유로운 모습을 보였다. 피오는 '신서유기' 촬영 중 카메라가 꺼졌을 때의 강호동을 현실감 있게 묘사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조권과 우영이 제대 후 첫 예능 프로그램 출연으로 '아는형님'을 택해 반가운 인사를 전했다. 두 사람은 등장과 동시에 교실을 방방 뛰어다니며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특히 우영은 "오랜만에 보는 얼굴들을 보며 눈물이 날 것 같다"고 전했다.

두 사람은 그 동안 국방의 의무로 인해 숨겨둘 수밖에 없었던 끼를 최대치로 발휘했다. 우영은 2PM의 히트곡 댄스를 연달아 선보이며 여전한 '춤신춤왕'의 면모를 보였다.

이에 송민호는 '하트비트(Heartbeat)'의 좀비 댄스를 2020년 버전으로 재해석 해 선보이며 끼를 증명했다. 또한 멤버들 중 댄싱머신으로 꼽히는 민경훈 역시 '하트비트'를 선보였다. 독보적인 민경훈의 춤사위에 출연자들은 웃음을 멈출 수 없었다. 조권 역시 녹슬지 않은 예능감을 방출했다. 조권은 '깝조권'답게 직접 가져온 하이힐을 신고 화려한 춤사위를 선보여 모두를 감탄하게 했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방탄소년단 1위, 2위 임영웅·3위 영탁 '5월…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가수 브랜드평판 2020년 …
기사이미지
전효성 공개 커버 댄스, 비 '깡' 안…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가수 겸 배우 전효성이 공개한 커버 댄…
기사이미지
BJ 한미모 측 "성매매 알선 혐의 여…
기사이미지
'놀면 뭐하니?' 비 이효리 유재석 혼성 그룹…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가수 비와 이효리, 유재석…
기사이미지
이소영, 사흘 연속 단독 선두…최예…
[스포츠투데이 김호진 기자] 이소영이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
기사이미지
'0%→1%대 시청률' KBS 주중극, 솟…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KBS 주중 드라마에 드리운 안개가 걷힐…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