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스타 핑크, 코로나19 확진 판정→완치→6억 기부 [ST@할리웃]

입력2020년 04월 04일(토) 16:19 최종수정2020년 04월 04일(토) 15:56
핑크 / 사진=핑크 SNS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팝스타 핑크가 코로나19에서 회복 중이라고 밝혔다.

핑크는 4일 자신의 SNS에 "2주 전 나와 3살 아들 제임슨은 코로나19 증상을 보였다. 우리는 테스트를 받았는데 나는 확진 판정을 받았다"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우리 가족은 이미 자가 격리 중이었고 의사의 지시에 따라 2주간 계속 그렇게 했다. 며칠 전 다시 테스트를 받았는데 감사하게도 음성 반응이 나왔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정부가 더 광범위하게 코로나19 검사를 하지 못하고 있는 것은 절대적인 비극이자 실패다. 이 병은 심각하고 현실적이다. 사람들은 이 병이 젊은 사람에게도 나이 든 사람에게도, 건강한 사람에게도 건강하지 못한 사람에게도, 부유한 사람에게도 가난한 사람에게도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우리의 아이들과 가족, 친구, 지역사회를 보호하기 위해 더 많이 검사를 지원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끝으로 핑크는 "매일 최전선에서 싸우고 있는 의료전문가들을 지원하기 위해, 또 8년 동안 심장병 및 심장 이식 센터에서 일했던 어머니 주디 무어를 기리기 위해 필라델피아에 있는 템플 대학 병원 응급 기금에 50만 달러(한화 약 6억 1800만 원)를 기부하고 있다. 또 LA 시장의 긴급 코로나19 위기 기금에 50만 달러를 기부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그는 "모든 의료 전문가들과 사랑하는 사람들을 보호하기 위해 일하는 전세계 모든 사람들에게 감사하다. 여러분이 우리의 영웅이다. 앞으로 2주가 중요하다. 모두 집에 있어라. 제발"이라고 당부했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방탄소년단 1위, 2위 임영웅·3위 영탁 '5월…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가수 브랜드평판 2020년 …
기사이미지
전효성 공개 커버 댄스, 비 '깡' 안…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가수 겸 배우 전효성이 공개한 커버 댄…
기사이미지
BJ 한미모 측 "성매매 알선 혐의 여…
기사이미지
'놀면 뭐하니?' 비 이효리 유재석 혼성 그룹…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가수 비와 이효리, 유재석…
기사이미지
이소영, 사흘 연속 단독 선두…최예…
[스포츠투데이 김호진 기자] 이소영이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
기사이미지
'0%→1%대 시청률' KBS 주중극, 솟…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KBS 주중 드라마에 드리운 안개가 걷힐…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