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글의법칙with바탁' 시청률 11.1%, 올해 자체 최고 경신

입력2020년 04월 05일(일) 09:14 최종수정2020년 04월 05일(일) 09:14
정글의법칙with바탁 / 사진=SBS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정글의 법칙 with 바탁'이 올해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한 것은 물론 토요일 예능 1위를 차지했다.

5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with 바탁'은 7.5%, 11.1%(이하 전국기준) 시청률을 기록했다. 화제성과 경쟁력 지표인 2049 타깃 시청률은 4.4%, 분당 최고 시청률은 전주 대비 3.3%P 상승한 13.5%까지 치솟는 최고의 성과를 이뤘다.

이는 지난 방송분이 기록한 9.3%보다 1.8%P 상승한 기록. '정글의 법칙 with 바탁'은 토요일 예능 중 시청률 1위를 차지한 것은 물론 올해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이날 김병만과 양세형, 우지원은 독풀을 활용한 바탁족의 전통낚시법으로 물고기 100마리를 낚는 수확 풍년을 거뒀다. 여기에 우지원은 민물새우 한 마리까지 획득해 만선의 꿈을 이뤘다. 과일탐사를 나선 함은정과 이상준, 진해성은 이웃마을 주민의 도움으로 감자 모양의 풋볼프루트와 레몬그라스를 얻었다. 특히 '백종원도 인정한 수제자' 양세형은 튀김 소스를 만들어 병만족의 극찬을 받았다.

바탁족과 함께 자연에서 공존하는 법을 보여주는 '정글의 법칙 with 바탁'은 11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그림 대작 혐의' 조영남, 예술과 사기의 경…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대작 그림을 구매자에게 …
기사이미지
NCT 드림이 밀고 NCT 127이 끄는, …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NCT 드림에 이어 NCT 127까지, NCT가 …
기사이미지
'버디만 7개' 이소영, E1 채리티 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이소영이 E1 채리티 오픈 1라운드에서…
기사이미지
이동건·조윤희, 잉꼬부부의 파경…결혼 3년…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배우 이동건, 조윤희 부부…
기사이미지
종영 D-day, '슬기로운 의사생활',…
기사이미지
'사생활 논란' 약사 약쿠르트, 사과…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실화탐사대'에서 부적절한 성생활 논란…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