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나의 파트,너' 김연우VS정승환 명승부, 시청률 3.3%로 출발

입력2020년 04월 05일(일) 09:55 최종수정2020년 04월 05일(일) 09:55
김연우 정승화 / 사진=MBC 오!나의파트,너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오! 나의 파트,너'가 시청률 3.3%로 출발했다.

5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첫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오! 나의 파트,너'는 3.0%, 3.3%(이하 전국기준) 시청률을 기록했다.

'오! 나의 파트,너'는 MC 계의 블루칩 규현의 공중파 첫 단독 MC 신고식이자 3년 만의 MBC 예능 복귀작으로 화제를 모았다. 규현은 추리단을 쥐락펴락하는 진행으로 합격점을 받으며 기대감을 높였다. 각 팀 추리 단장 격인 예능 대모 박미선, 만능 엔터테이너 문희준과의 찰떡 호흡 역시 돋보였다.

이날 방송에서는 첫 번째 가수로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명품 발라더' 김연우와 정승환이 출연했다. 코미디언 홍현희, AOA 리더 지민, 뇌섹남 블락비 박경, 모델 겸 방송인 안젤리나 다닐로바 그리고 예능 병아리 김요한이 추리단으로 합세하며 관심을 모았다.

김연우, 정승환과 함께 무대를 꾸밀 파트너 5인이 공개되었다. '남편의 맛', '결혼의 신', '혼코노 20년' 등 궁금증을 자아내는 닉네임을 가진 파트너들이 있는 반면 '셀럽파이브', '싱어송파이터'는 긴 머리와 네온 컬러의 가운 등 강렬한 외모로 정체를 궁금하게 했다.

1라운드에서 파트너 5인은 김연우의 히트곡인 '이별택시'를 열창했다. 노래 부르는 다섯 명의 파트너들 중, 함께 하고 싶은 목소리의 주인공을 찾는 것은 쉽지 않았고 자신만만했던 추리단은 일순간 혼란에 빠졌다. 팀원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김연우는 '셀럽파이브'를 첫 번째 파트너로 선택했다. 그는 김연우가 원했던 허스키한 목소리의 주인공으로 아이유의 '나만 몰랐던 이야기'를 본인의 스타일로 재해석하는 무대를 펼치며 김연우를 흡족하게 만들었다.

이어 2라운드에서 '셀럽파이브'를 제외한 파트너 4인은 정승환의 히트곡인 '이 바보야'를 불렀다. 정승환은 김연우가 음치라고 지목했던 '남편의 맛'을 첫 번째 파트너로 선택하며 추리에 성공했다. 3라운드에서 미성의 주인공일 것이라 예상되었던 '혼코노 20년'이 김연우와 정승환에게 몰표를 받으며 선택권은 '혼코노 20년'에게 돌아갔다. '혼코노 20년'의 선택은 김연우였고 정승환 팀은 '결혼의 신'을 선택했다.

파이널 무대 대결곡은 김연우 특유의 깔끔한 미성이 돋보이는 '여전히 아름다운지'와 정승환의 독보적인 감성이 잘 묻어난 '너였다면'이었다. 정승환은 '남편의 맛' 김지철, '결혼의 신' 한기주와 함께 여심을 저격하는 훈훈한 무대를 선보였다.

우열을 가릴 수 없는 승부는 단 1.8점으로 갈렸다. 김연우 팀이 92.8점, 정승환 팀이 91점을 받으며 승리는 김연우 팀에게 돌아갔다. 원조 고막 남친 김연우가 떠오르는 고막 남친 정승환을 이기며 원조의 위엄을 보였다.

MBC '오! 나의 파트, 너'는 새롭게 선보이는 음악예능으로 매주 토요일 밤 9시 5분에 방송된다. ​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방탄소년단 1위, 2위 임영웅·3위 영탁 '5월…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가수 브랜드평판 2020년 …
기사이미지
전효성 공개 커버 댄스, 비 '깡' 안…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가수 겸 배우 전효성이 공개한 커버 댄…
기사이미지
BJ 한미모 측 "성매매 알선 혐의 여…
기사이미지
'놀면 뭐하니?' 비 이효리 유재석 혼성 그룹…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가수 비와 이효리, 유재석…
기사이미지
이소영, 사흘 연속 단독 선두…최예…
[스포츠투데이 김호진 기자] 이소영이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
기사이미지
'0%→1%대 시청률' KBS 주중극, 솟…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KBS 주중 드라마에 드리운 안개가 걷힐…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