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거물급 복면가수 등장, '주윤발' 가왕석 지켜낼까 [TV스포]

입력2020년 04월 05일(일) 14:56 최종수정2020년 04월 05일(일) 14:56
복면가왕 주윤발 / 사진=MBC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복면가왕' 주윤발이 가왕석을 지켜낼 수 있을까.

5일 방송되는 5주년 특집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는 125대 가왕석에 도전하는 3연승 가왕 '주윤발'과 8명의 복면가수 군단의 대결이 펼쳐진다.

5주년을 맞아 화려하게 꾸며진 라인업에 3연승 가왕 '주윤발'이 자리를 굳건히 지킬 수 있을 것인지 긴장감을 자아낸다. 복면 가수들의 화려한 듀엣 무대가 이어지는 와중 듀엣 무대만으로 "여름까지 갈 수 있겠다"며 장기 가왕감으로 점쳐진 거물급 복면 가수의 실력이 주목을 한몸에 받는다. 과연 놀라운 실력의 복면 가수는 '주윤발'을 위협할 수 있을지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또한 "포즈만 봐도 아이돌"이라는 남자 아이돌 추정 복면 가수의 정체가 관심을 모은다. 아이돌 팬들은 예고편에 잠깐 등장한 실루엣만으로도 정체를 예상하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일반인 판정단 없이 다양하게 꾸려진 21인의 연예인 판정단의 투표가 모두를 경악하게 만드는 상황이 발생한다. 투표한 판정단 모두는 물론이고 냉정함을 잃지 않던 김구라조차 당황하게 만든 역대급 득표 결과는 이날 저녁 6시 20분 5주년 특집 '복면가왕'에서 공개된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로드 투 킹덤'마저 탈락이라니, 제 버릇 남…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CJ가 또 CJ 했다. '로드 …
기사이미지
재판부, '프듀 조작 혐의' 안준영 …
기사이미지
손흥민, 박지성 제치고 'PL 최고의…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손흥민이 박지성을 제치고 프리미어리…
기사이미지
'0%→1%대 시청률' KBS 주중극, 솟아날 구멍…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KBS 주중 드라마에 드리운…
기사이미지
BJ 한미모 측 "성매매 알선 혐의 여…
기사이미지
빈첸, 故설리·종현 언급 재차 사과…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래퍼 빈첸이 故설리, 종현을 언급한 것…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