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음악중심' 데뷔 무대 하루만 100만뷰 돌파→공약 이행 '기대'

입력2020년 04월 05일(일) 20:30 최종수정2020년 04월 05일(일) 20:30
임영웅 / 사진=쇼!음악중심 네이버TV채널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가수 임영웅의 '쇼! 음악중심' 데뷔 무대 영상이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임영웅은 4일 MBC 음악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신곡 '이제 나만 믿어요' 무대를 최초로 공개했다. 그는 특유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보는 이들에게 큰 감동을 선사했다.

방송 이후 '쇼! 음악중심' 네이버TV 채널에 업로드된 임영웅의 '이제 나만 믿어요' 무대 클립 영상은 공개 1시간 만에 조회 수 15만 뷰를 돌파한 데 이어 하루 만에 100만 뷰를 돌파하며 그 인기를 입증했다.

하트와 댓글 수 또한 각각 3만 개와 2만 3천개에 달할 만큼 폭발적인 관심이 이어지며, 임영웅은 '미스터트롯' 진(眞) 다운 저력을 발휘하고 있다.

앞서 임영웅은 100만 뷰를 돌파할 경우 '이제 나만 믿어요' 직캠 라이브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힌 바 있어 기대가 모아진다.

'이제 나만 믿어요'는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 우승자 특전곡으로, 작곡가 조영수와 작사가 김이나가 임영웅을 위해 뭉쳤다. 발매 직후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상위권을 차지하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