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지GO' 김병만, 코무바울루 4인방 위해 스키장 방문 [TV스포]

입력2020년 04월 06일(월) 11:49 최종수정2020년 04월 06일(월) 11:50
오지GO 김병만 / 사진=MBN 제공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오지GO' 김병만이 코무바울루족 4인방의 제대로 된 겨울 체험을 위해 생애 처음으로 스키에 도전한다.

6일 밤 방송되는 MBN 예능프로그램 '오지GO'에서 김병만이 '오지고 3형제'의 든든한 리더로 활약한다.

사전 녹화에서 코무바울루 4인방을 강원도 스키장으로 이끈 김병만은 "10년 만에 와보는 것 같다, 스키는 나도 처음"이라며 들뜬 마음을 표했다. 이후 장비를 갖추고 강습에 나선 김병만과 코무바울루 4인방은 통나무 카누를 조종하던 균형 감각으로 빠른 습득력을 자랑하는가 하면, 처음으로 만진 눈에 예상치 못한 '직설 리액션'을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강습이 끝난 뒤 본격적인 실전이 시작되자, 김병만은 머뭇거리는 4인방을 대신해 가장 먼저 슬로프를 내려왔다. 첫 스키 도전에 S자를 그리며 착지까지 깔끔하게 성공해 달인다운 면모를 보였다. 여유로운 하강에 감탄이 이어지는 가운데, 김병만은 "(4인방을) 초대해놓고 내가 더 재밌어서 큰일 났네"라고 말했다.

이를 두고 제작진은 "김병만이 처음으로 시도한 스키와 대형 튜브 썰매 체험을 통해 보기 드문 '텐션 폭발' 면모를 드러내 촬영 팀까지 웃음 짓게 했다"며 "추운 스키장에 이은 따뜻한 워터파크에서의 수영 대결 등, 모처럼 소년으로 돌아간 이들의 즐거운 한 때를 엿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그림 대작 혐의' 조영남, 예술과 사기의 경…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대작 그림을 구매자에게 …
기사이미지
NCT 드림이 밀고 NCT 127이 끄는, …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NCT 드림에 이어 NCT 127까지, NCT가 …
기사이미지
'버디만 7개' 이소영, E1 채리티 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이소영이 E1 채리티 오픈 1라운드에서…
기사이미지
이동건·조윤희, 잉꼬부부의 파경…결혼 3년…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배우 이동건, 조윤희 부부…
기사이미지
종영 D-day, '슬기로운 의사생활',…
기사이미지
'사생활 논란' 약사 약쿠르트, 사과…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실화탐사대'에서 부적절한 성생활 논란…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