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 강승윤 "송민호, 내가 아는 사람 중 가장 '뜸' 들여" (가요광장)

입력2020년 04월 06일(월) 13:39 최종수정2020년 04월 06일(월) 13:39
가요광장 위너 / 사진=KBS쿨FM 정은지의 가요광장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가요광장' 그룹 위너 강승윤이 멤버 송민호의 단점을 두고 얄밉다고 표현했다.

6일 오후 방송된 KBS쿨FM '정은지의 가요광장'에는 그룹 위너 강승윤, 송민호가 출연해 재치있는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강승윤은 송민호가 좋은 이유로 "바보 같아서"라면서 "사실 송민호를 자주 안 만났다. 오랜만에 만났다"고 말했다.

또 송민호의 단점에 대해서 "내가 아는 사람 중 가장 뜸을 많이 들인다. 답답해 죽겠다. 스케줄 간다고 하면 보통 미리 준비하지 않냐. 하지만 송민호는 액세서리를 고르면서 뜸을 들인다. 그래서 제가 늘 재촉한다. 그럴 때마다 송민호는 '재촉하지마, 재촉하면 더 늦게 한다'고 슬로우모션을 취한다. 너무 얄밉다"고 전했다.

이를 들은 송민호는 "인정합니다"라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면서 송민호는 강승윤의 단점을 '편식'으로 꼽으며 "못 먹는 것은 많이 없는데 원 푸드식으로 먹는다. 제 어머니 반찬이라도 먹었으면 좋겠다"고 응수했다.

위너는 지난달 26일 세 번째 정규앨범 '리멤버'의 선공개 타이틀 '뜸(Hold'을 발매했다. 2019년 미니앨범 '위'와 '크로스' 이후 약 5개월 만에 돌아오는 위너의 상큼하고 설렘 가득한 봄 노래다. 위너의 세 번째 정규앨범 '리멤버' 전 음원은 9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그림 대작 혐의' 조영남, 예술과 사기의 경…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대작 그림을 구매자에게 …
기사이미지
NCT 드림이 밀고 NCT 127이 끄는, …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NCT 드림에 이어 NCT 127까지, NCT가 …
기사이미지
'버디만 7개' 이소영, E1 채리티 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이소영이 E1 채리티 오픈 1라운드에서…
기사이미지
이동건·조윤희, 잉꼬부부의 파경…결혼 3년…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배우 이동건, 조윤희 부부…
기사이미지
종영 D-day, '슬기로운 의사생활',…
기사이미지
'사생활 논란' 약사 약쿠르트, 사과…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실화탐사대'에서 부적절한 성생활 논란…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