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오늘(6일) 7주년 기념 라이브 방송 진행

입력2020년 04월 06일(월) 14:13 최종수정2020년 04월 06일(월) 14:13
나 혼자 산다 / 사진=MBC 제공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나 혼자 산다'가 7주년을 맞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측은 6일 "오늘 밤 10시 30분 방송 7주년을 맞아 소소한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매주 금요일 밤 무지개 회원들의 다채로운 일상으로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는 '나 혼자 산다'가 방송 7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첫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시청자들과 직접 만나기 어려운 상황을 고려해 멤버들은 '나 혼자 산다 스튜디오' 채널 유튜브 라이브를 통해 생방송을 진행해 '7주년 방구석 정모'를 펼친다. 이에 유쾌함으로 가득한 예고 영상이 공개돼 라이브 방송에 대한 호기심을 자아낸다.

이날 라이브에서는 한 자리에 모인 무지개 회원들의 진솔한 토크부터 실시간 질의응답 까지 다채로운 코너들이 진행된다. 멤버들은 유튜브 채널 댓글을 통해 실시간으로 시청자들과 소통하며 그동안의 궁금증을 시원하게 해소한다.

'나 혼자 산다' 측은 "시청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특별하지만 소소한 정모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3년 연속 MBC 올해의 예능 프로그램으로 선정되며 오랜 사랑을 받아온 '나 혼자 산다' 멤버들의 특급 '케미'로 월요일 밤을 유쾌함으로 물들일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가나로 돌아가라" 샘 오취리, '내로남불' …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가나 출신 방송인 샘 오취…
기사이미지
곡괭이 난동, 황정민 입원→괴한 구…
기사이미지
CJ ENM 영화 부문, 개봉 연기·극장…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