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영 "홍선영 결혼설? 드레스 입고 장난친 것…언니 빨리 결혼했으면"(정희)

입력2020년 04월 07일(화) 13:40 최종수정2020년 04월 07일(화) 13:43
홍진영 홍선영 결혼설 언급 / 사진=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정희' 홍진영이 언니 홍선영의 결혼설 해프닝을 언급했다.

7일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이하 '정희')에서는 가수 홍진영이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DJ 김신영은 "최근 홍 자매가 실검을 장악했다"며 "결혼 장면이 예고편에 나왔었다. 연락을 많이 받지 않았냐"고 질문했다.

앞서 홍선영은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 예고 영상에서 웨딩드레스를 입고 등장했다. 당시 홍진영이 언니에게 "결혼 축하해"라고 말해 결혼설이 불거졌으나 이후 방송 콘셉트뿐이었던 사실이 밝혀진 바 있다.

이에 홍진영은 "저는 아니고 언니가 전화를 많이 받았다"며 "장난치고 그런 것뿐인데 예고가 그렇게 나갔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도 "언니가 빨리 결혼을 했으면 좋겠다"는 속내를 드러낸 그는 "만약에 제가 결혼을 앞두고 웨딩드레스를 입게 되면 눈물이 날 것 같다"고 전하기도 했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가나로 돌아가라" 샘 오취리, '내로남불' …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가나 출신 방송인 샘 오취…
기사이미지
곡괭이 난동, 황정민 입원→괴한 구…
기사이미지
CJ ENM 영화 부문, 개봉 연기·극장…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