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임영웅→정동원, TOP 7인 전원 '아는 형님' 출격 [공식입장]

입력2020년 04월 07일(화) 17:02 최종수정2020년 04월 07일(화) 17:02
미스터트롯 아는 형님 / 사진=뉴에라프로젝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내일은 미스터트롯’ 입상자 7인이 ‘아는 형님’에 출연을 확정했다.

7일 뉴에라프로젝트는 공식입장을 통해 “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 출연을 최종 확정 지었다”며 “30일 촬영에 들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당초 뉴에라프로젝트는 ‘아는 형님’ 측과 녹화일을 9일로 확정 및 추진했으나, 출연자의 일정 조정에 어려움이 발생하면서 제작진에 양해를 구하였고, 협조를 통해 녹화날을 30일로 조정하게 됐다.

이에 뉴에라프로젝트 관계자는 “‘7명의 일정 조율에 어려움이 있어 녹화시기를 불가피하게 조정하게 됐다”며 “촬영은 조금 늦춰졌지만 염원했던 전원 출연이 성사된 만큼, 팬 여러분의 양해를 구하고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서바이벌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터트롯’은 최근 35.7%라는 종합편성채널 역사상 최고 시청률을 달성하며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또,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발표한 2020년 4월 예능 브랜드 평판 1위까지 차지하며 폭발적인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종영 이후 방송 섭외 1순위 대세로 떠오른 ‘내일은 미스터트롯’ 입상자들은 현재 각종 프로그램을 종횡무진 누비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진(眞)을 차지한 임영웅은 최근 최고의 히트 작곡가 조영수와 히트 작사가 김이나가 합작한 신곡 ‘이제 나만 믿어요’를 발표, 데뷔 첫 음원 차트 1위 및 음악방송에 출연하며 핫한 화제성을 입증했다.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그림 대작 혐의' 조영남, 예술과 사기의 경…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대작 그림을 구매자에게 …
기사이미지
NCT 드림이 밀고 NCT 127이 끄는, …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NCT 드림에 이어 NCT 127까지, NCT가 …
기사이미지
'버디만 7개' 이소영, E1 채리티 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이소영이 E1 채리티 오픈 1라운드에서…
기사이미지
이동건·조윤희, 잉꼬부부의 파경…결혼 3년…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배우 이동건, 조윤희 부부…
기사이미지
종영 D-day, '슬기로운 의사생활',…
기사이미지
'사생활 논란' 약사 약쿠르트, 사과…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실화탐사대'에서 부적절한 성생활 논란…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