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MG, 9일 새 아티스트 정체 공개 "랩과 노래 가능한 능력자"

입력2020년 04월 07일(화) 17:07 최종수정2020년 04월 07일(화) 17:07
AOMG 새 아티스트 / 사진=AOMG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AOMG와 함께할 아티스트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AOMG는 7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새 아티스트로 예상되는 인물의 모습 일부와 음악이 담긴 짧은 영상을 공개했다.

강렬한 사운드와 함께 등장한 의문의 여성은 우주선이 연상되는 듯한 공간 속에서 리듬을 타고 있으며, 짧게 비치는 뒷모습만으로도 카리스마 넘치는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특히 해당 영상에는 ‘4월 9일 오후 6시’라는 일자가 함께 등장해 새 아티스트의 공개일을 암시했다.

최근 AOMG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코멘트 영상을 통해 사이먼 도미닉, 그레이, 코드 쿤스트, 우원재, DJ 펌킨은 새 아티스트에 대해 “랩과 노래가 모두 가능한 다재다능한 아티스트” “타고난 끼를 가진 한국에 없는 캐릭터” “자유롭고 당당함이 아름다운 아티스트”라 언급하며 많은 이들의 궁금증과 기대감을 증폭시켰던 바 있다.

AOMG는 힙합 레이블로 현재 박재범, 사이먼 도미닉, 로꼬, 그레이, 엘로, 어글리 덕, 후디, 우원재, 코드 쿤스트, 소금, 펀치넬로, DJ 웨건, DJ 펌킨과 같은 영향력 있는 아티스트들을 대거 소속돼 있으며, UFC 선수 정찬성도 포함돼 있다.

이들과 어깨를 나란히 할 새로운 아티스트에 많은 관심이 집중된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가나로 돌아가라" 샘 오취리, '내로남불' …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가나 출신 방송인 샘 오취…
기사이미지
곡괭이 난동, 황정민 입원→괴한 구…
기사이미지
CJ ENM 영화 부문, 개봉 연기·극장…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