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 "구본승이 좋아하는 여자 스타일? 강경헌 안혜경 둘 다 아니야"(불청) [TV캡처]

입력2020년 04월 08일(수) 00:25 최종수정2020년 04월 08일(수) 00:25
김진, 안혜경, 강경헌 / 사진=SBS 불타는 청춘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배우 김진이 구본승의 '불타는 청춘' 내 러브라인을 언급했다.

7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양평으로 떠난 청춘들의 이야기가 담겼다.

이날 새 친구로는 배우 김진이 등장했다. 김진은 "'불타는 청춘'을 보셨냐"는 질문에 "많이 봤다"고 답했다. 그는 "지난 줄거리 대충 아시죠?"라는 최성국의 물음에 구본승, 안혜경을 두고 "지금 연인 관계 시냐"고 물어 웃음을 자아냈다.

김진은 "계약 연애가 얼마 남은 거냐"고 다시 물었다. 구본승은 "5월 5일까지니까 한 달 남았다"고 답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구본승은 김진에게 "방송 보면서 느낌이 어땠냐"고 물었다. 이에 김진은 구본승과 강경헌을 가리키며 "원래는 이렇게 아니었냐. (구본승은) 연애 담당이시냐"고 물었다.

구본승과 친구인 김진은 "제가 구프로님의 좋아하는 상을 알아서"라면서 여운을 남겼다. 그는 "골프도 프로고, 연애 쪽도 프로고, 낚시 쪽도 프로다"고 말했다.

김광규는 "새 친구가 볼 때 본승이는 어떤 스타일에 가깝냐"고 물었다.

김진은 안혜경, 강견헌을 두고 "사실은 두 분은 아니다"고 단호하게 답해 구본승을 당황하게 했다.

이에 구본승은 "오랜만에 출연하셨는데 본인 얘기 좀 하시라"면서 화제를 돌렸다.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권민아·AOA 논란' FNC, 2% 아닌 98% 부족…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기사이미지
'한화 아이린' 조연주 "팬들에게 여…
기사이미지
'클럽 방문' 김준영, 공연계에 끼친…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최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여파로 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