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강준·강태오·이태환·유일, 맨오브크리에이션과 전속계약…매니저와 의리

입력2020년 04월 08일(수) 08:15 최종수정2020년 04월 08일(수) 08:17
강태오 서강준 유일 이태환 / 사진=맨오브크리에이션 제공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배우 강태오, 서강준, 유일, 이태환이 소속사 맨오브크리에이션(M.O.C)과 전속 계약을 맺고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8일 신생 기획사 맨오브크리에이션 측은 "강태오, 서강준, 유일, 이태환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서로간 오랜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함께 하게 돼 기쁘고 감회가 남다르다. 배우들 모두가 무한한 가능성과 엄청난 잠재력이 내재돼 있는 만큼 그간의 소통을 기반으로 향후 활동에 있어 더욱 발전적이고 폭 넓은 활약을 이어갈 수 있도록 체계적이고 섬세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고 밝혔다.

이들은 7년전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로 함께 데뷔한 이래 각자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을 이어 왔고 전 소속사와 계약 만료 사실이 알려지며 향후 거취에 관심을 모았다. 결국 강태오, 서강준, 유일, 이태환은 각각 여러 대형 기획사들의 러브콜을 뒤로 하고 데뷔 때부터 함께 호흡을 맞춰온 매니저와 새로운 시작을 하기로 뜻을 모았다.

강태오는 드라마 '여왕의 꽃', '첫사랑은 처음이라서' 등에 출연했고 특히 지난해 '조선로코-녹두전'에서 흑화된 차율무 역으로 인상적인 연기력을 선보였다. 한국과 베트남 합작 드라마 '오늘도 청춘' 시즌1,2로 일명 '베트남의 왕자' 애칭을 얻었다.

서강준은 드라마 '치즈인더트랩', '너도 인간이니', '제3의 매력', '왓쳐' 영화 '뷰티인사이드', 등으로 활발한 작품 활동을 이어 오며 연기력과 스타성을 인정 받았다. 현재 감성 멜로 드라마 JTBC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에 출연 중이다.

유일은 드라마 '유일랍미', '그남자 오수', '하자있는 인간들'과 함께 영화 '어바웃 웨딩', 뮤지컬 '로기수', '은밀하게 위대하게', 연극 '까사 발렌티나' 로 연기뿐 아니라 노래 실력까지 갖춘 다재다능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이태환은 드라마 '고교처세왕', '오만과 편견', 'W(더블유)', '황금빛 내인생', '김비서가 왜 그럴까', '터치' 등 장르를 넘나드는 캐릭터를 선보였고 예능 '도시경찰' 시리즈에 연달아 출연해 드라마 속 모습과 또 다른 매력을 뽐내고 있다.

강태오, 서강준, 유일, 이태환 등과 힘찬 출발을 알린 맨오브크리에이션의 앞으로 행보에 기대가 모인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권민아·AOA 논란' FNC, 2% 아닌 98% 부족…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기사이미지
'한화 아이린' 조연주 "팬들에게 여…
기사이미지
'클럽 방문' 김준영, 공연계에 끼친…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최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여파로 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