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시' 글로벌 사전등록자 하루 만에 100만 명 돌파

입력2020년 04월 17일(금) 21:22 최종수정2020년 04월 17일(금) 21:22
사진=넥슨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호진 기자] 글로벌 시장 공략을 노리는 넥슨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가 흥행 돌풍을 예고했다.

넥슨은 17일 "모바일 캐주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의 글로벌 사전 등록자가 하루 만에 100만명을 넘었다"고 밝혔다.

넥슨은 전날 공식 유튜브에서 추천 대작으로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를 선정하며 사전등록 이벤트를 알리는 영상을 공개했다.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각각 프리즘 헬멧과 프리즘 번호판, 캘리포니아 고글과 캘리포니아 번호판 등 각종 아이템을 제공한다.

넥슨은 향후 달성 인원에 따라 단계별 보상 아이템을 누적 지급할 예정이다. 글로벌 참여인원 300만 명을 최종 달성하면 참여인원에게 스켈레톤 카트와 홈런왕 다오 캐릭터, 별 스키드 등의 보상을 추가로 지급한다.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는 넥슨의 인기 지식재산권(IP) 카트라이더의 재미를 모바일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최신 트렌드에 맞춰 제작한 레이싱게임이다. 3D 카툰 그래픽과 모바일 디바이스에 최적화된 조작감을 갖췄다.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는 올해 상반기 내 한국을 포함한 글로벌(중국, 일본, 베트남 제외)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또한 넥슨은 최근 SK텔레콤과 공동 마케팅·사업추진 협력을 목적으로 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하기도 했다.

[스포츠투데이 김호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고경표 오늘(26일) 모친상, '사생활' 촬영 …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배우 고경표가 모친상을 …
기사이미지
아이돌 뺨치는 '트바로티' 김호중의…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가수 김호중의 기세가 무섭다. 가요계…
기사이미지
'가짜사나이2', 웹예능이 일으킨 반…
기사이미지
추대엽 성대결절 불구하고 톱10 저력, 카피…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개그맨 추대엽이 성대결절…
기사이미지
손흥민, 1골 2도움 맹활약…토트넘…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손흥민(토트넘)이 2경기 연속골을 터뜨…
기사이미지
마이크로닷, 2년만 복귀 신호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