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VX '카카오골프예약', 골프장 티타임 투표 기능 추가

입력2020년 04월 21일(화) 23:56 최종수정2020년 04월 21일(화) 23:56
사진=카카오게임즈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호진 기자] 골프장과 골퍼를 연결하는 새로운 골프 플랫폼 '카카오골프예약'이 강력한 기능으로 무장하며, 골프 예약 트렌드를 이끌어가고 있다.

토털 골프 서비스 기업 ㈜카카오 VX(대표 문태식)는 21일 자사의 골프 예약 서비스 애플리케이션(앱) 카카오골프예약에 골프장 티타임 투표 기능을 추가했다.

티타임 투표 기능은 업계에서 최초로 시도되는 모바일 기반 골프장 티타임 투표 서비스다. 해당 기능은 카카오골프예약 앱 실행 후 관심 티타임 탭에서 여러 티타임을 담고, 이를 카카오톡으로 공유해 동반자들과 투표하는 방식이다.

카카오 VX는 티타임 투표 기능 추가를 기념해 이용자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오는 5월10일까지 선호하는 티타임에 투표하고 기능을 공유하는 이용자 중 10팀을 추첨해 오는 5월에 오픈 예정인 신규 골프장 라싸골프클럽의 VIP 초청 라운드 기회를 제공한다.

더불어 6월30일까지 회원 가입 및 첫 라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카오골프예약의 회원이 된 이용자에게는 선결제 쿠폰 및 가입 축하 캐시를 지급하며, 이벤트 기간 내에 첫 라운드를 완료하는 이용자에게는 한정판 네임텍을 선물한다.

카카오 VX 관계자는 "골프 예약의 첫 시작인 티타임 선정 과정을 투표 기능을 통해 간편하게 공유해 선정할 수 있는 점이 특징"라며 "앞으로도 골퍼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채로운 기능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카카오골프예약은 골프장과 골퍼를 연결해 예약, 결제, 실시간 교통 안내까지 한 번에 실행하는 원스톱 골프 예약 서비스다. 지난 2019년 6월 정식 출시 이후 앱 다운로드 수 56만을 돌파하고 있으며, 220여 개 골프장과 제휴를 맺고 사업 영역을 확대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김호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뜨면 화제…노현정, 정기선 부사장 결혼식 …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노현정 전 KBS 아나운서가…
기사이미지
수사극 '모범형사'→19금 추리극 '…
기사이미지
우혜림♥신민철, 결혼식 현장 공개…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가수 우혜림과 신민철의 결혼식 사진이…
기사이미지
레드벨벳-아이린&슬기, 강렬해진 '몬스터'급…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레드벨벳의 유닛 레…
기사이미지
'재발 막겠다'는 이기흥 회장, 지금…
기사이미지
"CG 아냐?" 서예지 허리, 2kg 찌우…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배우 서예지의 개미허리가 화제를 모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