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주헌, '도도솔솔라라솔' 출연 확정…번아웃 증후군 의사 役 [공식입장]

입력2020년 04월 28일(화) 12:41 최종수정2020년 04월 28일(화) 12:41
김주헌 / 사진=솔트 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배우 김주헌이 새 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에 캐스팅됐다.

28일 소속사 솔트 엔터테인먼트는 "김주헌이 KBS2 새 수목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극본 오지영·연출 김민경)에서 주연을 맡는다"고 밝혔다.

'도도솔솔라라솔'은 에너제틱 피아니스트 구라라(고아라)와 알바 경험 만렙 선우준(이재욱)의 반짝반짝 로맨틱 코미디다. 저마다의 상처와 비밀을 안고 작은 시골 마을 피아노학원 라라랜드에 모여든 이들의 이야기가 달콤한 설렘과 함께 유쾌한 웃음을 선사한다.

이 가운데 김주헌은 번아웃 증후군을 앓는 정형외과 의사 차은석 역을 맡았다. 차은석은 신뢰를 주는 목소리, 반듯한 외모, 안정감을 주는 남자로 무미건조해 보이지만 깊은 울림이 있는 내면과 규칙이 있는 근면성, 단정함을 지닌 인물이다. 번아웃 증후군으로 웃음과 의욕을 잃은 그였지만 구라라와 선우준을 만난 뒤 생동감 넘치는 삶을 되찾는다.

김주헌은 연극과 드라마, 광고 등 전방위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다. tvN '남자친구', tvN '60일, 지정생존자'를 통해 안방극장에 눈도장을 찍은 김주헌은 지난 2월 인기리에 종영한 SBS '낭만닥터 김사부 2'에서 돌담병원의 새로운 원장 박민국 역으로 열연을 펼치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끌었다.

이처럼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준 김주헌이 tvN '사이코지만 괜찮아'에 이어 KBS2 '도도솔솔라라솔'에 출연을 확정 지으며 2020년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각 작품마다 새로운 모습으로 드라마 보는 재미를 더했던 김주헌이 '도도솔솔라라솔'에서는 어떤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지 기대감을 높인다. '도도솔솔라라솔'은 하반기 방송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노하우라더니…조민아, 알바생 방패 삼은 베…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그룹 쥬얼리 출신 조민아…
기사이미지
블랙핑크 리사→펜타곤 키노, 코로…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이하 코로나…
기사이미지
공유 측 "테일러 스위프트와 뉴욕 …